위메이드트리, 신작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글로벌 출시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의 첫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이하 버드토네이도>가 31일(목) 글로벌 출시했다. 

대한민국과 싱가포르를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전 세계 149개국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으며 영어, 일어, 태국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한다. 

<버드토네이도>는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탄막 슈팅 모바일게임이다. 각 스테이지에 출현하는 몬스터 버드를 공략하고 무기 업그레이드 등 보상을 획득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일반 모드와 보스 모드 플레이를 통해 보다 많은 토네이도(게임 토큰)를 얻을 수 있으며 토네이도를 활용해 아이템 구매, 무기 업그레이드 및 캐릭터 구매도 할 수 있다. 

특히, <버드토네이도>는 위메이드트리가 개발한 하이브리드 구조의 멀티체인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게임 이용에 필요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여기에 디지털 자산 지갑 ‘위믹스 월렛(WEMIX Wallet)’으로 이용자들이 보유한 자산의 자유로운 보관, 전송,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으로 글로벌 이모티콘 플랫폼 스티팝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을 설치한 이용자는 스티팝 앱을 통해 게임 내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 버드 이미지로 제작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트리는 빠른 시일 내에 <버드토네이도> 애플 앱스토어 버전을 출시할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블록체인 플랫폼으로써 장점을 극대화하고 서비스 질적 기반을 확충하기 위해 위믹스 월렛 내 게임 토큰 거래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토큰 거래소를 이용하면 토네이도와 위믹스 토큰(WEMIX Token)을 편리하게 교환할 수 있다. 향후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추가되는 게임 토큰들도 지원하게 된다. 

더불어, 5억명 이상의 유저를 보유한 전기아이피의 <전기 H5 for WEMIX>, <크립토네이도 for WEMIX>, <아쿠아토네이도 for WEMIX>를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