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전문 펀딩 플랫폼 ‘핀업 펀딩’이 새해를 맞아 ‘Hello 핀업 펀딩, Hello 20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핀업 펀딩이 맞이하는 첫 새해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2021년도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백화점 상품권과 포인트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핀업 펀딩은 론칭 후 짧은 기간이지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2021년에는 더 좋은 상품과 혜택으로 다양한 참여 기회를 제공할 테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핀업 펀딩의 ‘Hello 핀업 펀딩, Hello 2021’ 이벤트는 14일까지 진행되며 핀업 펀딩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핀업 펀딩’은 ‘진정한 사람들이 만드는 진정한 펀딩’이라는 슬로건 아래 충분한 경쟁력을 갖췄지만 플랫폼의 부재로 소비자에게 알려지지 못했던 상품을 펀딩해 제작자에게는 본인의 제작물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참여자에게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핀업 펀딩은 소상공인에게 그 기회를 선 제공하고 있으며 유망 브랜드 발굴 및 가맹 육성 사업을 진행하는 핀업 스타터와의 유기적인 연결을 통해 소상공인 활성화를 최종의 목표로 하고 있다. 핀업 스타터의 인큐베이팅을 거쳐, 핀업 펀딩에서 신상품을 론칭, 4차에 걸친 앙코르 펀딩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일층집 의정부 부대찌개’가 대표적 사례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