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블게이트, 와플(WAFL) 토큰 재단과 대규모 콜라보 이벤트 진행

가상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대표 이철이)가 와플(WAFL) 토큰 재단과 사상 초유의 대규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 이벤트 ▲슈퍼꿀딜 대잔치(A-IEO) ▲거래왕 이벤트 등 3가지로 총 상금 3억원 가량으로 역사상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3주간 진행되는 회원가입 이벤트는 기간 내에 포블게이트의 본인 인증 2단계를 완료한 회원에게 5000원 상당의 와플토큰을 지급한다.

‘슈퍼꿀딜 대잔치(A-IEO)’는 최대 90% 할인가로 포블게이트 회원 누구나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파격 이벤트로, 포블게이트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토큰 공개 서비스인 A-IEO(Advanced-Initial Exchange Offering)이다. A-IEO 서비스는 기존 IEO(거래소 공개) 모델 인플레이션을 해결하며 1시간 만에 참여금 60억을 돌파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거래왕 이벤트는 와플(WAFL) 토큰 거래 체결 금액이 가장 높은 회원순으로 포르쉐, 벤츠, 로렉스 시계, 맥북 등 총 2억원 가량의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거래왕 이벤트는 20일부터 단 2주 동안 진행되며,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포블게이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블게이트는 최근 리플 에어드랍 지원 서비스, 가상자산 담보 원화대출 서비스 등 대거 신규 서비스를 오픈하면서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진취적으로 사업을 확대 및 진행하고 있다. 와플 토큰은 이더리움기반 플랫폼코인 ERC-20으로, 블록체인과 실물비즈니스를 연결하는 토큰생태계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특히 E-Sports 분야에서 팀 또는 선수와 펜을 연결하고 NFT(대체불가토큰 : Non Fungible Token) 산업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