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omSolutions(아톰 솔루션즈), 암호화폐 플랫폼 Eternal Wallet 리뉴얼 런칭 기념 데모 거래 이벤트 실시

AtomSolutions (이하 "아톰 솔루션즈 ‘)는 일본 핀 테크 회사로, 암호화폐 플랫폼 Eternal Wallet(이터널 월렛) 서비스, 암호화폐 "The Transfer Token"개발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Eternal Wallet 
Eternal Wallet (이터널 월렛)은 핀테크 회사 아톰솔루션즈가 “해외 송금을 더 저렴하게, 더 편리하게” 라는 이념 하에 탄생시킨 암호화폐 관리 플랫폼이다.
 
아톰 솔루션즈는 기존의 해외 송금 서비스에는 아래와 같은 문제들이 존재한다고 말한다.
· 송금 수수료에 외화 환전 수수료(스프레드)가 가산되어 있기 때문에, 수령액이 대폭 줄어드는 점
· 환전 수수료 및 중계 은행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가 발생하는 점 
· 송금부터 수령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점 
 
아톰 솔루션즈는 이러한 기존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Eternal Wallet (이터널 월렛)에 다음과 같은 방법을 도입했다 .
 
· 환전수수료(스프레드)를 최소화하여 타사 송금 서비스보다 높은 수령액
· 매회당 송금 수수료는 5센트 정도로 송금 수수료를 대폭 삭감
· 송금부터 수취까지 불과 몇 초 만에 완료
 
또한, Eternal Wallet (이터널 월렛)은 각종 기능과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다른 어떤 송금 서비스보다 저렴하고 편리한 해외 송금 서비스를 실현한다.
 
■ 아톰 솔루션즈
아톰 솔루션즈는 가장 빠르고 가장 저렴한 해외 송금 서비스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한다. 
서비스 해당지역 또한 일본, 아시아 등 지역뿐만 아니라 전 세계로 범위를 넓혀가기 위해 지속해서 서비스 이용 가능 나라를 늘려갈 예정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1월 11일 ~2월 12일 기간 동안 EternalWallet 리뉴얼 런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