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onstake, QURAS (XQC) 스테이킹 서비스를 개시
싱가포르, Jan 15, 2021 - (ACN Newswire) - 오늘 Moonstake (문스테이크)는 Moonstake 웹 버전 지갑과 모바일 지갑에서 QURAS (XQC) 스테이킹을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4월 Moonstake는 QURAS와의 전략적 제휴를 발표하고 지금까지 양측은 협력하에 노드로서 기능하는데 필요한 개발을 진행시켜 왔습니다.

QURAS는 프라이버시 보호에 특화된 기술로 익명으로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거래를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블록체인입니다. 3년간의 구상 및 개발을 거쳐 2020년 12월 19일 메인넷을 정식으로 출시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지속적인 기밀성을 확보하면서 블록 체인의 이점을 얻을 수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QURAS에는 2개의 코인 (XQC와 가스 토큰인 XQG)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XQC을 보유함으로써 약 18초마다 XQG를 받을 수 있습니다. XQG에서 생성되는 200만 QURAS 블록 체인 블록마다 감소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일찍부터 XQC의 보유를 통한 QURAS를 지원하는 보유자에 대해 더 많은 XQG가 배분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Moonstake에서는 Cosmos, IRISnet, Ontology, Harmony, Tezos, Cardano, Qtum, Polkadot 스테이킹에 대응을 해 왔습니다. 모두 지갑에서 스테이킹의 작업이 필요했지만, XQC는 Moonstake의 지갑에서 보유하는 것만으로 XQG가 보상으로 발생하는 구조입니다.

Moonstake 지갑에서 XQC 스테이킹하는 3 단계 :
1. Moonstake 웹 버전 지갑 (https://wallet.moonstake.io) 등록// Moonstake 모바일 월렛 다운로드
2. "코인 추가"에서 XQC와 XQG 추가
3. XQC를 Moonstake 지갑으로 이동

XQC 보유에 의해 발생한 XQG를 받을 때 지갑에서 XQC를 선택하고 "GAS청구"를 선택하십시오. XQG 수신이 완료되면 지갑의 XQG에 잔액이 표시됩니다.

QURAS의 CEO겸 설립자의 시게키 가쿠다니(Shigeki Kakutani) 씨의 코멘트 :
"우수한 프로젝트만을 스테이킹 대상으로하는 Moonstake에 QURAS가 선정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단순히 이익을 추구하는 스테이킹이 아니라 좋은 프로젝트와 제휴하여 스테이킹 산업을 북돋워 가려는 Moonstake의 기본 방침은 "Common Good”를 기본 철학으로 여기는 우리와 매우 일치합니다. 이제는 Moonstake 함께 성장하고, 공공 블록 체인의 미래를 함께 펼쳐 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Moonstake는 QURAS 함께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높이기 위한 추가 협력을 기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화의 인기 코인 스테이킹을 더욱 충실히하여 사용자 여러분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문스테이크(Moonstake)에 대해서:

Moonstake는 최근 지역 및 글로벌 블록 체인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Moonstake는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파트너와 회사를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onstake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테이킹 풀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며, 암호 화폐 보유자들을 위한 강력한 환경은 그 사명 중 하나입니다. Moonstake와의 명확한 파트너십 로드맵을 수립하는 것은 급성장하는 아시아의 DLT (분산 원장 기술) 생태계에서 선도적인 플랫폼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위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일본 최대 블록 체인 허브 인 Binarystar, , 싱가포르 카탈리스트 상장 회사 인 OIO Holdings Limited (SGX : OIO)와 Emurgo, Ontology, 및 NEO와의 파트너십이 발표되었습니다. Lisk 및 RAMP DEFI의 Lawrence Lim과 같은 업계의 유명한 고문은 Moonstake의 혁신적인 여정을 지원합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