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벌스, 빗썸 거래소 신규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발표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일벌스(대표이사 정진형)가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빗썸에 신규 상장한 것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빗썸은 MVC 토큰의 신규 상장을 기념해 총 3억원 규모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참여자는 이벤트 기간 내 MVC 토큰 거래 기여도에 따라 MVC 토큰과 비트코인(BTC)을 차등 지급받는다.
 
마일벌스 거래 에어드랍 이벤트는 MVC 토큰 일 거래금액 및 기여도에 따라 총 1000만 MVC 토큰을 차등 지급한다.
 
같은 기간 누적 거래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MVC 누적 거래금액 상위 1~100등을 대상으로 BTC를 지급한다.
 
마일벌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마일리지 교환/통합 결제 플랫폼으로 바코드/QR코드를 활용하여 POS 연동을 통한 마일리지 전액 결제, 유효기간 제거 등 마일리지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은 유효기간 제약 없이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마일벌스는 대표 애플리케이션 ‘MileVerse’에서 마일리지 교환 기능, 기프티콘 구매, 가맹점 정산 기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일벌스의 MVC 토큰은 이더리움 기반의 유틸리티 토큰으로 MileVerse 앱에서 서비스 이용에 활용된다.
 
한편, 마일벌스는 최근 건강곶간, 리얼펫 등 마일리지 연동 교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