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기반 구독 마케팅 컴퍼니로의 전환을 준비하고 있는 SKT와 코로나 이후 급격히 확대되고 있는 스마트 교육 시장의 강자 웅진씽크빅이 손을 잡았다.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이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이재진)과 8일 서울 중구 을지로에 있는 SKT 본사(SK-T타워)에서 구독형 교육상품 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2월 15일에 출시되는 ‘웅진스마트올’ 상품에 가입한 고객의 통신비 할인 및 무료 데이터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KT 한명진 구독형 상품 CO장(컴퍼니장) 겸 Marketing그룹장은 “이번 웅진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교육 구독 영역 진입에도 첫발을 내디뎠다”며 “앞으로 ZEM 브랜드를 중심으로 키즈 교육 분야에 진출하는 것 외에도 라이프 영역 전반의 구독 서비스 파트너들과 손을 잡아 고객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웅진씽크빅 이재진 대표는 “SKT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분과 만날 수 있게 돼 뜻깊다”며 “46만명의 스마트 교육 회원을 보유한 업계 1위인 만큼 웅진씽크빅의 AI 교육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 누구나 초개인화된 학습을 실천할 수 있는 교육환경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