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aytn v1.5.3 릴리즈
Klaytn v1.5.3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Klaytn 블록체인 데이터의 Kafka 실시간 전송 모듈 개발 및 AccountKeyLegacy 기반 role-based key의 검증 로직 오류 수정 이외 다수의 개선 사항이 포함 되었습니다.
→ 자세히 보기

Klip 앱투앱 API 출시
디지털 자산 지갑 서비스 클립(Klip)과 서비스를 연동할 수 있는 앱투앱(App2App) API를 출시했습니다. 앱투앱 API를 도입하면 NFT 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자산을 서비스와 클립 간 편리하고 자유롭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유저는 여러 앱을 동시에 실행시켜 번갈아가며 이용하거나 복수의 지갑을 관리할 필요 없이 클립만을 이용하여 간소화된 단일 PIN 번호로 디지털 자산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 서비스 개발사는 자체 서비스 내 별도 지갑을 개발하지 않고 클립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확장 및 발전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클레이튼 리워드 프로그램(KIR·Klaytn Improvement Reserve) 정식 시행
클레이튼의 생태계 발전을 도모하는 개발자 및 기업 대상으로 KIR 보상 프로그램을 정식으로 운영하고 온라인 KIR 포럼을 개설하여 프로그램 전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클레이튼 플랫폼 및 툴 개발, 또는 커뮤니티 활동 등을 통해 클레이튼의 발전에 기여하는 개인이나 단체 혹은 기업에 클레이(KLAY)를 지원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자세히 보기 / KIR 포럼 바로가기

카카오 개발자 컨퍼런스 if(kakao)2020 참여
그라운드X가 카카오 개발자 컨퍼런스 if(kakao)2020에 참여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로 정의하는 디지털 자산과 이를 바탕으로 만드는 인터넷의 새로운 지형을 소개했습니다. if(kakao)2020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록체인’ 필터를 설정하시면 모든 그라운드X 세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 if(kakao)2020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MoonPay 통한 KLAY 구매
클레이튼 거버넌스 카운슬 멤버인 Worldpay와의 협업을 통해 암호화폐 구매 서비스인 문페이에 KLAY 구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문페이나 디센트 지갑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문페이 바로가기 / 디센트 지갑 바로가기

클레이튼 기반 디파이(DeFi) 생태계 활성화
클레이튼을 활용한 다양한 디파이 생태계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LAYSTATIONnBlocks WalletKLAYportal 또는 KLAYswap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그라운드X 채용
개발 및 사업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모바일·웹 기반의 백엔드, 프론트엔드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뿐만 아니라 QA, 기획,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사업 전략 등 다양한 영역에서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인재를 모집하고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 자세히 보기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