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댑(PlayDapp,대표 최 브라이언)은 플레이댑(PlayDapp)의 NFT 및 메타 버스 융합 기술 연구를 기반으로 한 프로젝트 로드맵을 쟁글을 통해 15일 발표했다.

쟁글에 따르면 플레이댑은(PlayDapp)은 "비접촉 시대에 메가 트렌드로 떠오른“Metaverse”의 부상을 목격했다"며 "PlayDapp 이제 블록 체인 기술 NFT (대체 불가능한 토큰 – 대체 불가능한 토큰이라고도 함)를 사용하여 "메타 버스"게임 시장에 진입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어 "PlayDapp 은 메타 버스 기반 게임 플랫폼 인 Roblox와 네이버 Z의 가상 현실 아바타 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ZEPETO의 급성장에 주목하고 있으며, 최근 체결 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The Sandbox 와도 협력 할 예정이다. 4 억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Roblox는 미국 청소년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있는 애플리케이션이되었다. ZEPETO는 전 세계에서 2 억 명의 사용자를 메타 버스로 끌어 들여 4 차 산업 혁명의 뜨거운 상품이 되었다'고 전했다.

플레이댑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플레이댑(PlayDapp)은 지난 2일 특허법 인“INVENTGO”와 블록 체인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보하기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 뿐만 아니라 현재 운영중인 PlayDapp의 블록 체인 게임 기반 NFT 거래소"playdapp.com"의 사용자 기반 확대를 추진한다. 이 조치는 제공되는 NFT의 범위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