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븐코인(Ravencoin) 대량 채택이 시작됩니까?

많은 조치로 2021 년이 레이븐 코인 대량 채택이 시작되는 해가 될 것이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3 년 전 Ravencoin이 등장한 이후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첫째, Ravencoin은 비트 코인 코드 포크를 기반으로하는 오픈 소스 프로토콜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avencoin은 한 당사자에서 다른 당사자로 자산을 효율적으로 생성하고 전송하는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아마도이 프로젝트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자산 토큰 화라고하는 것입니다.
Ravencoin 프로젝트의 초기 단계에서는 초기 지지자들로부터 프로젝트의 비전을 구매하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여기에는 채굴자가 Ravencoin을 채굴 할 수있는 프로젝트를 충분히 믿도록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산 토큰 화를위한 코드를 작성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3 년 후 Ravencoin 프로젝트는 증권을 성공적으로 토큰화할 수 있음을 입증했으며 거래 플랫폼이 Ravencoin 자산을 기꺼이 지원한다는 사실을 입증했습니다. 이것은 Ravencoin이 대량 채택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다는 추가적인 증거이기 때문에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자산 토큰 화 혁명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암호 화폐와 블록 체인 기술이 여러 산업을 혼란시키는 초기 단계에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자산 토큰 화가 금융 산업에 어떻게 큰 혼란을 일으킬 지에 대한 이야기가있었습니다. 토큰화할 수있는 파생 상품 시장이 558 조 달러에서 1 조 달러 사이로 추정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상상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 
그러나 현실은 자산 토큰 화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는 것 입니다. 이는 자산 토큰 화가 전체 금융 서비스가 중단되는 데 필요한 생태계의 한 요소 일 뿐이 기 때문입니다. 자산 토큰 화 혁명은 또한 양육권, 시장, 유동성, 결제 등을 제공 할 수있는 교환 플랫폼을 필요로합니다. 
이 모든 것들이 합쳐지기 시작했지만 사실은 인구의 많은 부분이 자산 토큰 화의 엄청난 이점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대량 채택을 시작하려면 이러한 이점을 일반 투자자, 사업주, 소비자 등에 더 잘 전달할 필요가 있습니다. 아마도 이러한 기술의 잠재력을 설명하는 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관련 사례를 통하는 것입니다. 

Ravencoin 자산 토큰 화 예

최근 팟 캐스트에서 The Resistance Chronicle의 호스트 인 Eric과 Matt는 연쇄 창업가 Aaron Day를 인터뷰했습니다. 인터뷰는 YouTube에서도 가능합니다.

Aaron은 암호 화폐 초기 채택 자이자 Ravencoin 프로젝트의 노골적인 지지자입니다. 인터뷰는 자유, 암호 화폐, 블록 체인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룹니다. 하지만 더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고 느꼈던 것은 Ravencoin 대량 채택에 대한 언급이었습니다. 
인터뷰에서 Aaron은 자신이 프로젝트에 너무 가까워서 때때로 뒤로 물러나서 Ravencoin이 무엇인지 다른 사람들에게 설명 할 수 있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에 대한 도전의 일부는 Ravencoin이 자산과 자산에 관한 것입니다. 그는 자산은 말 그대로 가치가있는 물리적이거나 디지털적인 것임을 언급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는 수조 달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Aaron의 말에 따르면

“RVN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자유 시장을 진정으로 가능하게합니다. 모든 자산을 블록 체인에서 토큰 화하고 거래 비용으로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1 페니의 일부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진정한 자유 시장에 가깝습니다.” 
아론 데이

중소기업 및 소규모 투자자

Aaron은 계속해서 훌륭한 예를 제공합니다. 

“현지 식당에서 그 사람이 돈을 모 으려고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 그의 고객은 투자 할 수 있습니다… "
“계속 가서이 식당이 좋아요. 당신은 핸드폰에 앱을 띄우고 – 오, 나는 우리 동네 식당에서 500 달러를 살거야. 그런 다음이 토큰을 통해 배당금을 지불하면 휴대폰의 지갑으로 전송됩니다.
이것은 전 세계 모든 사람의 재정을 변화시킵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이 자본을 조달 할 수 있고 모두가 이것을 투자하고 민주화 할 수 있도록합니다.”
아론 데이

이것이 바로 레이븐 인들이 한동안 대중들과 소통하려했던 것입니다. 이 간단한 예는 전 세계의 소규모 기업과 소규모 투자자가 자산 토큰 화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그리고 작은 사람이 이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면 Ravencoin 대량 채택을 멈출 수 없습니다. 
현재 Ravencoin 대량 채택은 대기업에서 추진력을 얻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Tinaga Island 리조트

2020 년 11 월 9 일 Tinaga Resorts Corp (TRC)는 필리핀의 5 성급 해변 리조트 개발을 위해 1,060 만 달러를 모금하기 위해 STO (Security Token Offering)를 발행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당시 이것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STO였습니다. 보도 자료는 Ravencoin 블록 체인에서 생성 된 해당 보안 토큰 TIRC가 2021 년 2 분기에 CryptoSX 거래소에서 거래를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자산 토큰 화 대량 채택에 필요한 전체 생태계가 이미 개발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이 경우 TRC는 CryptoSX 거래소에서 거래 될 Ravencoin 블록 체인에 보안 토큰을 생성했습니다. 

밀레니엄 사파이어

원래 무게가 39 파운드에 달하는이 거대한 파란색 보석은 공기, 물, 흙, 불의 네 가지 요소를지지하는 인간 형상으로 훌륭하게 조각되었습니다. 이 멋진 보석은 Millennium Fine Art, Inc. (MFAI)가 100 % 소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가오는 STO 덕분에 곧 바뀔 것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1,000 달러 만 있으면 Millennium Sapphire의 일부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보석의 일부를 소유하는 대신 투자를 청산하기로 결정한 적이 있다면 휴대 전화 앱에서 그리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파이어를 소유했다면 적합한 구매자를 찾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2021 년 이후의 Ravencoin

전 세계의 Ravencoin 지지자들은 RVN에 대한 소식을 계속 전파함에 따라 작업을 중단했습니다. 종종 그들의 노력은 Ravencoin 재단의 Tron Black 회장이 제공 한 리더십을 반영합니다. 
Tron은 Ravencoin의 가장 큰 응원단입니다. 그는 사람들과 연결하고, Ravencoin 메시지를 전달하고, Ravencoin이 생성 된 금융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결합 된 조각을 연결하는 데 탁월합니다.
트론의 리더십은 그의 " 대통령의 편지 "입니다. 그 편지에는이 기사에서 포장을 풀고 다루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그러나 언급 할 가치가있는 한 가지는 OpenDAO가 Defi 공간에서 RVN을 담보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최근 발표입니다. 이것은 큰 소식입니다! 그의 편지는 다음과 같이 끝납니다.

RAVENCOIN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관심으로 인해 더 많은 회의를 준비하고 RAVENCOIN에서 발행하려는 사람들의 더 많은 전화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함께  ALPHAPOINT이 RAVENCOIN에 대한 지원을 추가 하고,  CRYPTOSX이 RAVENCOIN 자산을 지원하는 , 그것은 더 많은 프로젝트가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해 문을 엽니 다.
트론 블랙

대기업 플레이어가 다음 달 또는 두 달 안에 Ravencoin을 중심으로 토큰 화 프로젝트를 시작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실제로 Ravencoin Mass Adoption이 이제 막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마지막으로 Coinbase 및 Kraken 과 같은 거래소 가 곧 RVN 을 상장 할 가능성이 점점 더 높아 집니다.

출처=https://cryptoarticles.com/ravencoin-mass-adoption/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