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거래소는 링크플로우(LF), 쎄타퓨엘(TFUEL) 코인을 금일 원화/BTC 마켓에 상장했다. 입금 주소 오픈은 11시 30분에 시작했고 2시 30분에 링크플로우(LF), 쎄타퓨엘(TFUEL) 코인을 상장했다고 밝혔다.

빗썸 거래소는 폴카닷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냅샷 시점은 오는 1일 00시부터 매일 한달간 진행된다.

업비트 거래소는 피체인(PI)의 리브랜딩이 2021-03-30 21:00에 진행됨에 따라 명칭 및 로고 변경에 관련하여 안내했다. 리브랜딩 관련 안내로 기존 피체인(PCHAIN)에서 플리안(Plian)으로 변경된다.

코인원 거래소는 루나 리워드를 제공한다. 코인원이 진행하는 클레이튼 스테이킹
은 원하는 기간 동안 KLAY를 위임하면 클레이튼 데일리보다 높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클레이(KLAY)를 위임하면, SKLAY 라는 토큰을 수령하게 된다.에스클레이(SKLAY)는 스테이킹 클레이(staking Klay)의 약자로써, 위임한 클레이(KLAY) 를 뜻한다. SKLAY의 가치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구조이기에 미래에는 더 많은 KLAY를 받을 수 있다. 언제든지 원할때 KLAY로 교환할 수 있으며, SKLAY를 KLAY로 변경할 때에는 7일의 시간이 소요된다.

코인원은 루나 리워드는 스냅샷 시점의 고객님의 잔고를 통해 계산된다. 코인원 스냅샷은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 사이에 랜덤으로 촬영한다. 이 촬영된 스냅샷에 대한 리워드는 다음날 오전에 분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암호화페 시세와 전망은 급등락이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아래는 빗썸 거래소 공지의 일부를 발췌한 내용임.

아래와 같이 ‘DO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DOT 에어드랍 이벤트 
 
1-1. DOT 홀더 대상 스냅샷 이벤트 
 
■ 이벤트 대상 : 스냅샷 시점 기준 DOT 잔고 보유 회원
 
■ DOT 총 지급 수량 : 1,000 DOT 
 
■ DOT 잔고 스냅샷 시점 : 2021.04.01. (목) 00시 ~ 2021.04.30. (금) 00시 (KST)까지 매일 00시 (자정) 
 
* 스냅샷 시점은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보유량은 한 달 간의 평균으로 계산됩니다. 

금일 링크플로우(LF), 쎄타퓨엘(TFUEL)이 원화/BTC 마켓에 상장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링크플로우(LF), 쎄타퓨엘(TFUEL) 원화/BTC 마켓 상장 이벤트 안내

링크플로우(LF), 쎄타퓨엘(TFUEL) 상장 일정
  ■  입금주소 오픈: 2021.03.31 (수) 오전 11시 30분 
  ■  상장일시: 2021.03.31 (수) 오후 2시 30분 상장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