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스코인 트위터 갈무리

오브스코인 프로젝트가 유동성 도입을 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2일 알렸다. 오브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스시스왑(SushiSwap)이든 PancakeSwap이든 상관없이 DEX를 선택하고 이더리움 ETH / USDC 또는 바이낸스코인 BNB / BUSD와 같은 인기있는 풀을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Now, take any DEX, whether it’s SushiSwap or PancakeSwap, and choose a popular pool like ETH/USDC or BNB/BUSD. The CeFi capital provides the stable side — USDC or BUSD. The DeFi capital provides the crypto side — ETH or BNB. Now, let them farm together. - 오브스 홈페이지 원문 일부 발췌)

이어 "오브스 리퀴더티 넥서스(Orbs Liquidity Nexus) 프로토콜의 장점은  Type A  와  Type B  를 연결하고 신뢰할 수없는 분산 형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공동 노력을 위해 자본을 함께 모을 수 있다는 것이다"고 덧붙였다.

오브스 코인은 어떤 작업을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깃허브(Github)에서 언제든지 팔로우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깃허브(GitHub, Logical Awesome LLC)는 분산 버전 관리 툴인 깃 (Git)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웹호스팅 서비스이다. 컴퓨터 파일의 변경사항을 추적하고 여러 명의 사용자들 간에 해당 파일들의 작업을 조율하기 위한 분산 버전 관리 시스템을 말한다. 깃허브를 통해 오브스코인 개발 전망과 호재와 시세를 가늠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한편, 지난 3월에 오브스코인은 이스라엘을 기반으로 한 오픈소스 퍼블릭 블록체인 프로젝트 오브스(ORBS)와 스테이킹 전문 플랫폼 문스테이크(Moonstake)가 MOU 를 체결하고 스테이킹 생태계 확장에 나서기도 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