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암호화폐 뉴스 브리핑] 마일 유니티 파운데이션, 카자흐스탄과 마일 블록체인 기술협력 양해각서 체결

임팩트체인, 사회적 가치에 연동된 ‘임팩트’ 토큰 아이디어 출범

 ‘팬임팩트코리아’와 ‘임팩트스퀘어’는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사회적 임팩트 평가 생태계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를 추진하기로 하고, 이를 위해 신설 법인 ‘임팩트체인’의 활동을 개시하기로 합의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인드AI의 폴 리(Paul Lee) 대표, ‘제네바 블록체인 대회’ 연사로 참가

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AI) 프로젝트 마인드AI(MIND AI)의 창립자이자 대표인 폴 리(Paul Lee)는 창립되는 제네바 블록체인 대회(Geneva Blockchain Congress)에서 연사로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코인제스트, ‘코즈’ 코인 코인베네 상장 및 COZ마켓 오픈 계획 발표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Coinzest)는 27일 자체 토큰 ‘코즈(COZ)’가 코인마켓캡 기준 7위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네(coin Bene)에 지난 21일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더 조이, 세계 최초 블록체인 기반 뷰티 플랫폼 독일에서 선보여… 뷰티 플랫폼 일상 깊이 파고들어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중심의 비즈니스 모델을 고수해온 뷰티 업계가 IT 기술의 비약적인 발전으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들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마일 유니티 파운데이션, 카자흐스탄과 마일 블록체인 기술협력 양해각서 체결

마일 유니티 파운데이션(Mile Unity Foundation)이 카자흐스탄 정부와 마일 블록체인(MILE Blockchain) 기술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플랫폼 암호화폐 한계 뛰어넘는 ‘하이콘’, 실 사용처 대거 공개

글로스퍼∙하이콘(대표 김태원)이 암호화폐 하이콘 결제 플랫폼 ‘하이콘 페이’를 27일 선보인다. 이 날 오후 3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아프리카TV '암행어사 시즌2'을 통해 런칭하며 경기도 가평 오버더마운틴 호텔을 첫 사용처로 소개한다. 

 

갤럭시아컴즈,머니트리로 제로페이 첫 결제하면 10% 캐시백… 40% 소득공제는 덤

국내 대표 전자결제 및 모바일 금융플랫폼 전문기업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갤럭시아컴즈, 대표 김용광)는 자사의 생활 금융 서비스 모바일 앱인 ‘머니트리(MONEY TREE)’가 지난 20일 소상공인의 결제수수료 부담을 줄여주는 '제로페이' 시범 사업에 참여하여 할인 혜택과 다양한 홍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틱톡, 차은우 & 최유정과 함께하는 #하트뉴이어챌린지 진행

세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공식 모델인 아스트로 차은우, 위키미키 최유정과 함께하는 ‘#하트뉴이어챌린지’를 진행한다. 

 

라이즈(LYZE), 내년 1월 글로벌 상장 확정..‘거래소 맞추기 기념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 집단지성형 암호화폐 투자정보 분석 솔루션 ‘라이즈(LYZE, 대표: 최재훈)’가 ‘첫 상장 거래소 맞추기 이벤트’를 라이즈 한국 채팅방에서 27~31일 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