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 빗썸 거래소 신규 상장 기념 에어드랍 이벤트 발표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 어셈블 프로토콜(ASSEMBLE Protocol)이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에 신규 상장한 것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빗썸은 ASM토큰의 신규 상장을 기념해 총 7천만원 상당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어셈블 거래 에어드랍 이벤트는 ASM 토큰 일 거래금액 및 기여도에 따라 총 30만 ASM 토큰을 차등 지급한다.
 
어셈블은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ASM을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 포인트 제공사, 소비자, 가맹점에 기존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통합, 활용, 수익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한다.
 
어셈블 자체 애플리케이션 ‘ASSEMBLE’에서 이더리움 기반의 지갑을 활용해 ASM 토큰을 보관하거나 개인 간 ASM 토큰을 전송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손쉽게 ASM 토큰을 전송해 거래할 수 있다. 
 
한편, 어셈블은 어셈블 포인트(ASP) 할인 모듈 개발을 완료하고 ASSEMBLE 앱에 도입했다. 사용자들은 어셈블 포인트(ASP)로 상품을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ASP 할인 시스템은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클럽패스(Clubpass)에 적용된 상태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