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인덱스 상품을 제공하는 프로토콜 ‘Index Coop’이 새로운 지수상품 메타버스 인덱스 ‘MVI’를 제공하기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코인포스트가 8일 보도했다.

메타버스란 디지털 공간 전체를 가리키는 의미로 디지털 소유권과 금융가치, 정체성 등 현실세계와 연결되는 것에 주로 쓰인다.

MVI 토큰에는 이하 15 종목의 토큰을 각각의 비중으로 포트폴리오에 짜넣고 있다.

‘ ENJ · MANA · SAND · AUDIO · WAXE · RFOX · NFTX · AXS · DG · WHALE · TVK · REVV · MEME · RARI · MUSE ‘

이들 종목에는 게임계 토큰, 가상랜드 토큰, 음악 토큰, NFT 펀드 거버넌스 토큰, NFT 마켓플레이스 토큰 등 메타버스를 대표하는 것들이 갖춰져 있다. Index Coop은 4월 7일부터 유니스왑 및 토큰셋츠(Token Sets)에서 MVI를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약 97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메타버스에는 여러 장르가 있고 프로젝트도 많아 대표적인 토큰 바스켓에 투자할 수 있는 상품이 투자자에게 요구되는 상황이다. Index Coop은 MVI 이외에도 DeFi 관련 인덱스 「DeFi Pulse Index」라고 하는 지수화된 토큰을 제공하고 있다.

MVI의 발표 외 유니스왑에 있어서의 MVI/ETH 풀의 LP토큰의 스테이킹 구조는 8일부터 개시. 8일부터 90일간 LP토큰을 스테이킹하는 사용자들은 타깃 연평균 35% APY(기대수익률)로 거버넌스토큰 INDEX 보상을 받을 수 있다.

(暗号資産(仮想通貨)インデックス商品を提供するプロトコルIndex Coopが、新たな指数商品メタバースインデックス『MVI』を提供し始めたことがわかった。)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 1인 블로그 코인코드의 모든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그저 옮길 뿐!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이상 한 발 느린 느긋한 소식 전달자 코인코드였습니다!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를 활용하세요!

The post 엔진코인(ENJ)·샌드박스(SAND) 등 15개 종목을 포함한 메타버스 인덱스 ‘MVI 상품’, Index Coop이 제공 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