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이(DeFi·탈중앙화금융) 등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의 가격 데이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탈중앙화 오라클 솔루션인 엄블렐라 네트워크(UMB)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그룹과의 제휴를 발표했다. 후오비는 오라클 플랫폼의 완전 운영 메인넷 시스템 출시를 앞두고 최근 출시된 엄브렐라의 공개 테스트넷에서 검증자 노드 역할을 하게 된다. 이를 크립토닌자가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번 제휴는 회사가 공개 테스트넷을 출시하기 직전 폴카스타터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것 중 하나였던 우산 네트워크의 최근 IDO에 이은 것이다. 검증 및 거버넌스 인프라에 후오비가 추가됨에 따라 엄브렐라는 시스템에 의존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데이터 피드에 최신의 빠르고 저렴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엄브렐라 네트워크의 창립 파트너인 샘 킴은 “후오비를 엄브렐라의 핵심 검증자로 맞이하여 네트워크를 크게 확장하고 우리가 지원하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에 필수적인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메인넷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후오비의 영향은 전 세계 시장에서 요구하는 강력한 데이터 인프라를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이다”라 전했다.

후오비의 참여는 경쟁업체보다 훨씬 낮은 각 거래에서 훨씬 더 많은 양의 데이터를 패키징할 수 있도록 하는 머클 트리(Merkle Tree)와 지분증명(PoS) 기술을 제공하는 엄브렐라 네트워크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정보에 큰 힘을 실어준다. 게다가 후오비의 참여는 최근 해쉬 쿼크(HashQuark)와 인프스톤(InfStones)을 포함한 엄브렐라의 테스트넷에 참여하기 위해 전문가 검증자들이 대거 합류한 데 이은 것이다.

참여 확대로 인해 엄브렐라는 향후 몇 주 내에 메인넷 출시를 앞두고 특히 월가 수준의 품질과 정확도에 도달한 온체인 및 오프체인 네트워크의 데이터 형태로 더 나은 위치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엄브렐라와의 통합은 후오비가 거래소와 가격 데이터에 의존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정확하고 더 비용 효율적인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엄브렐라는 특히 DeFi 생태계에 이로운 새로운 오라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는 기본적으로 오프체인에서 온체인 세계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연결 조직 역할을 한다. 특히 엄브렐라 네트워크의 고유한 아키텍처는 오라클 공간에서 중요한 발전을 의미한다. Merkle Tree 기술을 사용하면 수천 건의 트랜잭션을 일괄 처리할 수 있으며,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여 다른 오라클 네트워크를 괴롭혀온 비용, 확장성 및 보안 문제를 해결하고 파트너의 트랜잭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Huobi will serve as a validator node on Umbrella’s recently launched public testnet, playing a critical governance role ahead of the oracle platform’s launch of its full operation mainnet system.)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 1인 블로그 코인코드의 모든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그저 옮길 뿐!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이상 한 발 느린 느긋한 소식 전달자 코인코드였습니다!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를 활용하세요!

The post 분산형 오라클 솔루션 엄브렐라 네트워크 후오비를 검증자 노드로 추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