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본사를 둔 암호화폐 플랫폼 지글루(Ziglu)가 사용자에게 비트코인 투자에 대한 연 5% 이자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하는 계정을 출시했다. 이를 코인데스크가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8일 발표에 따르면, 이자는 ‘매초’로 계산되며, 이는 매주 이용자의 계좌에 추가될 것이다.

지글루 대변인은 “고객들은 비트코인에 즉시 접근할 수 있으며, 정해진 기간 동안 예금에 가입할 필요가 없다”고 코인데스크에 말했다.

이 ‘비트코인 부스트’ 계정은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2020년 3월 0.25%였던 영국은행 기준금리가 사상 최저 수준인 0.1%를 배경으로 출시된다.

지글루의 발표는 영국은행 자료를 인용해 개인저축계좌(ISA)가 도입된 이후 가장 낮은 0.35%의 변동금리가 적용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런던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작년에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으로 약 1,250명의 투자자로부터 총 1,480만 달러(약 165억원)를 모금했다.

(London-based cryptocurrency platform Ziglu has launched an account that pays users the equivalent of 5% annual interest on their bitcoin investments.)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 1인 블로그 코인코드의 모든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그저 옮길 뿐!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세요. 이상 한 발 느린 느긋한 소식 전달자 코인코드였습니다!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를 활용하세요!

The post 지글루, 영국 사용자에게 비트코인 투자에 대한 5% 이자 제공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