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스테이크가 Sylo와 제휴 발표, Sylo Smart Wallet에 스테이킹의 에코 시스템을 도입

싱가포르, Apr 9, 2021 - (ACN Newswire) - 문스테이크는 분산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에서 Sylo Network (사일로 네트워크) 및, Sylo Smart Wallet (사일로 스마트 월렛)의 제작자인 Sylo (사일로)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제휴에 따라 문스테이크와 Sylo 솔루션을 강력한 API / SDK를 통해 연결하여 Sylo Smart Wallet에 암호화 자산 스테이킹 기능을 구현합니다. Sylo 사용자는 스테이킹 기능을 통해 보관만 하던 암호 자산에서 수동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문스테이크와 Sylo는 향후 공동 마케팅 활동을 실시하고 블록 체인 및 분산 기술에 관한 지식을 전파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

이번 제휴는 80여 개국의 40만명이 넘는 Sylo 사용자가 그 주요 응용 프로그램인 Sylo Smart Wallet 내에서 문스테이크를 통해 직접 암호 자산의 스테이킹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며 지갑의 편리성 서비스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2010년에 설립된 Sylo는 분산화에 임하고 디지털 세계의 소비자 지갑 소프트웨어 및 애플리케이션 인프라, 그리고 개발자 도구에 의해 구성된 에코 시스템을 만들고 있으며 가치있는 분산 기술이 있는 미래의 실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 관리 및 분산 통신 기술을 결합한 독특한 지갑 애플리케이션인 Sylo Smart Wallet은 사용자가 암호 자산을 구입, 저장, 송수신 내역 확인 및 송수신 할 수 있으며, 이더리움 dApp (분산 응용 프로그램 )의 세계를 자유롭게 탐험 할 수 있도록 하는 분산형 디지털 지갑입니다. Web3에 대응하는 브라우저 현실 세계에서의 암호화 자산 지불 채팅 또는 음성 및 화상 통화를 통해 친구 및 가족과의 안전한 통신을 제공합니다.

문스테이크는 1년 전 아시아 최대의 스테이킹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과 호환되는 웹과 모바일 (iOS / Android)에서 모두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지갑을 개발해 왔습니다. 2020년 8월에 본격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개시 한 후 문스테이크에 스테이킹 된 총자산은 6개월 만에 8,000억원을 돌파하며 급성장했습니다. 또한 문스테이크는 설립 1년 이내에 세계 스테이킹 서비스 제공자의 톱 10에 진입하며 힘차게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문스테이크의 창시자인 Mitsuru Tezuka씨는 파트너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Sylo Smart Wallet은 유연한 디지털 자산 관리 도구 및 안전한 인스턴트 메시징 응용 프로그램의 기능이 결합한 흥미로운 지갑입니다. Sylo와 같은 적절한 암호 자산 프로젝트가 지갑에서 스테이킹을 가능하게 하고, 사용자가 더 많은 수단을 통해 암호화 자산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고품질의 스테이킹 풀에서 다양한 PoS 코인과 매력적인 금리는 사용자가 문스테이크를 탑재한 Sylo에서 스테이킹 경험에 만족 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

Sylo의 공동 설립자 겸 이사인 Dorian Johannink씨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리는 글로벌 사용자 커뮤니티에 암호 자산의 이익으로 액세스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평소 우리의 서비스 사용자 흐름은 단순함을 중시하여 설계되어 있으며, 문스테이크 기술을 통한 Sylo Smart Wallet의 스테이킹 기능을 통해 전세계 사람들이 간단하게 디지털 자산에서 수익을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

문스테이크(Moonstake):

Moonstake는 최근 지역 및 글로벌 블록 체인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Moonstake는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파트너와 회사를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Moonstake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테이킹 풀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며, 암호 화폐 보유자들을 위한 강력한 환경은 그 사명 중 하나입니다. Moonstake와의 명확한 파트너십 로드맵을 수립하는 것은 급성장하는 아시아의 DLT (분산 원장 기술) 생태계에서 선도적인 플랫폼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위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일본 최대 블록 체인 허브 인 Binarystar, , 싱가포르 카탈리스트 상장 회사 인 OIO Holdings Limited (SGX : OIO)와 Emurgo, Ontology, 및 NEO와의 파트너십이 발표되었습니다. Lisk 및 RAMP DEFI의 Lawrence Lim과 같은 업계의 유명한 고문은 Moonstake의 혁신적인 여정을 지원합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