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현지시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이 집계한 데이터에 따르면, 암호화폐 거래소 웹트래픽 데이터는 2월과 3월 사이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거래소로 가는 월간 트래픽이 몇 달 동안 증가한 이후 한 차례 꺾인 것이다.


거래소는 3월에 3억 9,520만 방문자를 기록했다. 그것은 2월보다 8.5% 더 줄어든 수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월은 기록상 세 번째로 높은 암호화폐 웹트래픽 수를 기록했다. 2월은 두 번째로 많은 수로 기록됐으며, 거래소의 가장 큰 트래픽이 몰린 달은 2018년 1월이다.

※ 웹트래픽 :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용자들이 주고받는 데이터 양. 웹트래픽은 얼마나 많은 방문자들이 방문했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웹페이지에 방문했는지에 의해 결정된다.

(Crypto exchange web traffic data compiled by The Block shows a slight decrease in volume between February and March. It follows several months of growth in monthly traffic to exchanges.)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의 모든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참고용 그 이상의 의미는 없습니다(대충 걸러들으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를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3월 암호화폐 거래소 웹트래픽은 약 9% 감소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