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X 거래소 기축통화 DBXC, 19일 국제거래소 ‘핫빗글로벌’ 상장

최고의 보안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는 명품 거래소 DBX의 기축통화로 자리 잡고 있는 DBXC 코인이 국제 거래소 ‘핫빗 글로벌’(https://www.hotbit.io/)에 상장된다.
 DBX 기술진들은 DBXC를 ‘핫빗 글로벌’에 상장하기 위해 지난 3월부터 ‘핫빗 글로벌’ 관계자들과 기술적 검토를 통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이번에 상장되는 국제거래소 ‘핫빗 글로벌’은 국내 · 외 유명 코인들이 상장되어 있으며, 국제 거래소들 가운데 랭킹 순위에 있는 거래소로 평가되고 있다.

DBXC 상장과 관련한 일정은 베이징 시간 기준으로 다음과 같다. 

상장과 입금은 4월 19일 낮 12시에 이뤄지며, 거래는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가능하게 된다. 이와 함께 출금은 거래를 시작한 지 24시간이 지난 20일 오후 4시부터 가능하다.

또한 DBXC는 국제거래소 상장을 기념하기 위해 DBX 거래소(https//www.dbx24.com)에서 DBXC를 매수해 보관 중인 고객들에게 보유분의 5%에 해당하는 DBXC 가상자산을 아래 기준에 따라 에어드랍할 예정이다.

DBXC 에어드랍 이벤트 기준은 다음과 같다.

이벤트 기간은 04월 20일 밤 12시 까지이며, 이벤트 기간 중 DBX 거래소 계정에 DBXC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고객의 누적 개수에 대하여 5% 추가 적립된다. 이벤트 관련 에어드랍은 4월 30일 지급된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