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 수석 상품전략가는 그레이스케일 비트코인 투자신탁(이하 GBTC)가 올해 7월 선도적인 금 ETF(SPDR Gold Share, 이하 GLD)를 넘어설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다. 이를 유투데이가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금은 가격 상승 가능성이 감소하고 있다.”

마이크 맥글론은 트위터를 통해 금은 비트코인 대비 지속적인 상품 가격 이동 가능성을 떨어뜨리는 상징이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올해 5~7월까지 GBTC가 세계 유수의 GLD를 넘어설 것으로 보고 있다.

차트에서 GLD의 총 펀드 자산은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GBTC의 자금은 빠른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맥글론의 트윗은 그레이스케일 대표 마이클 소넨샤인에 의해 리트윗되기도 했다.

또 다른 블룸버그 수석 분석가인 에릭 발추나스는 이 같은 전망에 동의하며 “GBTC 자산이 GLD를 통과하는 데 약 6주 남았다”고 전했다.

(Bloomberg’s chief commodity strategist reckons that Grayscale Bitcoin Trust is likely to exceed the leading gold tracking ETF by funds in July this year – SPDR Gold Shares (GLD).)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의 모든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참고용 그 이상의 의미는 없습니다(대충 걸러들으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를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블룸버그의 마이크 맥글론 “그레이스케일의 GBTC가 세계 최고의 금 ETF를 넘어서려 한다”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