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https://twitter.com/Cash_Keen/status/1383168538991489026  /  번역 

지금 Ravencoin에 투자해야하는 10 가지 큰 이유 – RVN은 좋은 투자입니까? 

일부는 Ravencoin 이 Bitcoin 3.0 이라고 말합니다 . 비트 코인 (BTC)의 시가 총액이 1 조 달러 이상이고 레이븐 코인 (RVN)이 10 억 달러 미만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큰 성명입니다. 어느 쪽이든 RVN 코드는 BTC에 비해 약간의 개선 사항과 고려할만한 몇 가지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Ravencoin에 투자해야하는 가장 큰 이유 중 일부입니다. 

이에 들어가기 전에 cashkeen.com은 주로 건전한 재무 전략을 통해 재정적 자유를 달성하는 것임을 주목하고 싶습니다. 여기에는 재정적 안정 (부채, 저축), 자금 증가 (예 : 펀드 투자), 현금 유동 자산 (예 : 부동산) 확보가 포함됩니다.

암호 화폐에 대한 투자는 투자 라기보다는 추측에 가깝습니다. 틀림없이, 암호 화폐는 사람들에게 투자를 저축하고 성장시키고 현금 흐름 자산을 획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암호화 투자는 매우 위험합니다.

저는 암호 화폐에 대한 기사를 쓰려고했기 때문에 Ravencoin을 처음 접했습니다. 내 연구 중에 나는 특히 트위터 커뮤니티 내에서이 암호 화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저를 처음으로 끌어 들인 것은 Ravencoin 커뮤니티로부터받은 응답이었습니다. 

결국 저는 Ravencoin에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초기 투자로 인해 연구를 계속하고 Ravencoin 커뮤니티에 더 많이 참여하게되었습니다. 

몇 달 후, 저는 제가 배운 것들을 요약하고 Ravencoin에 투자해야하는 10 가지 큰 이유를 강조하는 일련의 트윗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궁극적으로 제가이 기사를 쓰게 된 계기가되었습니다.

Ravencoin은 좋은 투자입니까? 
네, 사실, 제가 Ravencoin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10 가지 큰 이유가 있습니다.

1) RVN 낮은 수수료 및 성장하는 광산 커뮤니티
처음 Ravencoin을 알게되었을 때 저의 유일한 암호화 투자는 이더 리움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높은 이더 리움 거래 수수료 (가스 수수료)에 대해 우려하고있었습니다. 이더 리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더 리움 사용료는 많은 사용자에게 엄청나게 많은 비용이 듭니다. 사람들이 가스 요금 때문에 이더 리움을 사용할 수 없다면 이더 리움의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반면에 Ravencoin 수수료는 매우 낮습니다. 따라서 Ethereum 사용자가 다른 옵션을 찾을 때 많은 사람들이 Ravencoin에 끌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음이 분명하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에테 리움 Foundaton 와 개발자는 높은 가스 문제에 대한 해결책에 계획 - 에테 리움 2.0 (ETH 2.0). ETH 2.0은 Ethereum을보다 확장 가능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는 업그레이드를 의미합니다. 무엇보다도 ETH 2.0은 작업 증명 (PoW) 마이닝에서 지분 증명 메커니즘 (PoS)으로의 전환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로 인해 이더 리움 채굴 자들 사이에 약간의 혼란이 생겨이 변화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습니다. 참조 에테르 커뮤니티 소란 이상 광부 보상 요금 :기로에 에테 리움 .

결과적으로 많은 이더 리움 채굴 자들이 이미 채굴 할 다른 코인을 찾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RVN이 매우 수익성이 높은 코인임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RVN의 낮은 수수료와 성장하는 채굴 커뮤니티는 Ravencoin을 강화할 뿐이며, 이는 채택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은 매우 낙관적이며 내가 Ravencoin에 투자하기로 선택한 여러 이유 중 하나입니다.

2) RVN은 완전히 개발되고 기능적인 블록 체인입니다.

이더 리움이 ETH 2.0으로 전환되면서 저는 이더 리움이 지속적으로 대규모 전환 상태에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우려했습니다. 이것은 Ethereum을 사용하면 항상 큰 일이 발생할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나는 Lyn Alden이 쓴 An Economic Analysis of Ethereum 을 읽은 후이 위험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

" 신생 기업 관리 팀에 대한 내기처럼 이더 리움에 대한 내기는 개발자가 기본 계층에서 대규모 변환을 수행하고 경쟁사에 대한 지배적 인 네트워크 효과를 성공적으로 유지할 것이라는 내기입니다.::

Bitcoin과 마찬가지로 Ravencoin은 완전히 개발되고 기능적인 블록 체인입니다. Ravencoin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개발자는 항상 있지만 기본 계층은 대규모 변환을 거치지 않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Ravencoin을 Ethereum보다 덜 위험한 내기로 만듭니다. 그리고 일부 개발자는 '개방형 심장 수술'을받지 않는 블록 체인을 통해 개발하는 이점을 인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목 1과 2는 제가 이더 리움을 팔고 Ravencoin에 투자하기로 결정한 몇 가지 이유 중 두 가지입니다.

3) RVN은 보안 (증권 토큰 )으로 분류 될 위험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암호 화폐 애호가들은 암호 화폐 XRP가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조치를 취한 후 가격이 60 % 이상 하락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SEC는 XRP를 미등록 "디지털 자산 증권"이라고 불렀습니다. XRP는 초기 가격 하락에서 회복 된 것 이상이지만,이 상황은 XRP의 돛을 꺾었습니다.
 
사실 SEC는 많은 암호 화폐를 증권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Ethereum조차도 ETH 2.0으로 전환 할 때 보안으로 분류 될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ETH 가격뿐만 아니라 ETH의 미래 성장과 수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RVN을 사용하면 SEC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제가 Ravencoin에 투자하기로 결정했을 때 고려한 또 다른 사항입니다. 먼저, 2018 년에 Joseph Hage Aaronson LLC의 Douglas J. Pepe가 작성한 RVN이 보안이 아닌 이유에 대한  법적 의견이 있습니다.

Ravencoin이 보안이 아닌 이유에 대한 주요 주장 중 하나는 Ravencoin이 분산 된 프로젝트라는 사실입니다. 또 다른 주요 주장은 Ravencoin이 공정하게 출시되었다는 사실입니다. Reddit 사용자가 아래 목록을 게시했으며 이는 공정하게 출시 된 용어의 의미를 이해하는 데 유용합니다.

1 아니오 :  ICO
2 아니오 :  사전 광산
3 아니오 :  설립자 또는 개발자는 따로 설정
4 아니오 :  모든 종류의 모금
5 아니오 :  기업 구조, 재단 또는 공식 리더십
6 ALL :  POW (작업 증명) 채굴에서 발행 한 코인

4) 위대한 비전

Ravencoin 정신이 초기 Bitcoiners의 정신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아 차릴 필요가 없습니다. 개인의 자유, 자유, 건전한 자유 시장, 토지 권리, 정부와 기업이 아닌 사람들에게 권한 부여 등의 이상은 초기 Ravencoin 제작자와 지지자들 사이에 공통된 스레드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위대하고 고귀한 이상입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이상이 블록 체인 기술이 세상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초기에 인식 한 비슷한 생각을 가진 소수의 사람들 사이에서 강하게 공명했다는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이상은 블록 체인 기술, 자산 토큰 화 및 디지털 증권에 대한 놀랍도록 깊고 응집력있는 비전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 비전은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서 비트 코인 코드 포크에 비트 코인의 힘을 기반으로 구축 된 암호 화폐의 생성으로 절정에 달했습니다. 특히 Ravencoin은 자산을 이전하는 정확한 목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Ravencoin이 자산 토큰 화를 염두에두고 특별히 설계되었다는 사실은 처음에는 기본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자산 시장이 모든 시장의 어머니이며 자산 관리가 매우 복잡한 작업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기 시작할 때까지 Ravencoin 모델의 힘을 깨닫기 시작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 하겠지만,이 훌륭한 비전가는이 비전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전체 생태계에 대한 매우 귀중한 이해와 디지털 증권을 다룰 때 직면하게되는 법적 및 기술적 과제에 대한 깊은 이해도 가지고있었습니다.

5) 비전 뒤에있는 사람들

Ravencoin의 아이디어는 Patrick Byrne과 논의한 Bruce Fenton에서 시작되었으며 Patrick은 여전히   Overstock의 CEO였습니다. Patrick은 Ravencoin 프로젝트를 발전시키기 위해 Overstock의 자회사 Medici Ventures에서 개발 리소스를 제공했습니다. 당시 Medici와 함께했던 Tron Black은 Ravencoin의 수석 개발자가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오픈 소스 접근 방식의 이점을 예견함에 따라 Ravencoin이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유지되도록 보장하면서 수행되었습니다.

돌이켜 보면, Ravencoin의 창조로 절정에 달하는 비전을 이끈 이상이 Overstock과 Medici의 싱크 탱크와 이들 엔티티와 관련된 사람들 내에서 배양 된 것이 적절 해 보입니다.

Bruce Fenton, Patrick Byrne, Tron Black과 같은 것에 대해 읽으면 이들이 매우 똑똑한 선구자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총체적으로이 비전가들은 블록 체인 기술, 증권법, 자유 시장 등에 대해 광범위하고 잘 이해하고있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처음부터 비트 코인의 잠재력을 이해했습니다. 그들은 블록 체인 기술을 통해 세상을 바꿀 수있는 기회를 보았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디지털 증권 시장의 기회를 이해하고 다른 많은 사람들보다 훨씬 먼저 개발의 필요성을 예견했습니다.

이것이 왜 중요한가요? 비전 뒤에있는 사람들이 매우 귀중한 컨텍스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이 모든 것은 Ravencoin이 비트 코인 포크에 기반을 둔 이유, 오픈 소스 프로젝트로 만들어진 이유, 공정하게 출시 된 이유 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법.

6) 산업 관계는 채택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선구자 때문에 Ravencoin은 Overstock 및 Medici (예 : tZero, Watchdog Capital, Realio 등)를 제외하고 다른 많은 법인과 관계를 맺을 수있는 부러운 위치에 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이러한 관계로 인해 Ravencoin은 자산 처리를위한 최고의 암호 화폐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관계를 알게되었을 때 저는 Ravencoin에 투자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더 많은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비트 코인이 발명되었지만 채택되지 않았다면 어떻게되었을 지 상상해보십시오. 실제로 비트 코인은 쓸모가 없습니다. 따라서 채택은 암호 화폐 성공의 열쇠입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관련 산업의 개인이 Ravencoin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이유입니다.

저는 일주일에 여러 번 Ravencoin에 대한 뉴스를 Google에서 검색합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회사 중 하나와 Ravencoin이 관련된 다음 큰 발표까지는 시간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각 거래는 채택을 더욱 촉진 할 것입니다.

7) Ravencoin은 증권 규제 준수를 염두에두고 개발되었습니다.

앞서 언급 한 바와 같이, Ravencoin의 선구자들은 기존 규제의 범위 내에서 작업하는 방식으로 기술을 개발하는 것의 중요성을 이해했습니다. 이로 인해 RVN과 위에서 언급 한 기업은 경쟁에서 훨씬 앞서 있습니다.

증권 시장의 경우 불행히도 증권 시장과 관련된 뉘앙스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채 기술을 개발하고 시장에 진출한 암호 화폐, 플랫폼 및 시장 제작자가 너무 많습니다. 최근 SEC가 증권 시장이 디지털 서부로 변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증권을 다루는 회사는 결국 규제에 직면하거나 결과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SEC가 다수의 NFT가 디지털 증권으로 간주되는 경우 대체 불가능한 토큰 (NFT)을 거래하는 플랫폼에 어떤 일이 발생할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플랫폼 중 상당수는 필요한 라이선스가 없거나 이러한 복잡성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인프라가 부족합니다.

명확하게 말하면 Ravencoin은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Ravencoin에는 라이센스가 없습니다. 그러나 Ravencoin 개발자는 보안 토큰 사용자가 직면 할 수있는 문제를 이해하고 준수를 염두에두고 코드를 작성했습니다. 더 구체적으로, 아래는 바로 이러한 목적을 위해 Ravencoin 개발자가 해결 한 9 가지 문제 목록입니다. Ravencoin – 증권 토큰 로드맵을 참조하십시오 .

제한된 자산
이들은 토큰 발행자가 설정 한 규칙을 따르는 Ravencoin 플랫폼의 토큰 화 된 자산입니다. 이것은 오픈 소스 기술과 도구로, 따라야 할 규칙은 발급자가 설정하고 배포 된 코드에 의해 시행됩니다.

태그 
제한된 자산의 이동이 올바르게 태그가 지정된 주소로만 제한 될 수 있도록 태그가 필요합니다. 태깅은 KYC, Accreditation, Affiliation 및 토큰을 보유 할 수있는 주소 수 제한과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YC 플랫폼
신뢰할 수있는 KYC / AML / OFAC 법인은 다른 사람이 준수 의무를 충족하기 위해 플랫폼에 의존 할 수있는 훌륭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Finclusive는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Ravencoin 플랫폼과 통합되는 서비스를 개발했습니다.

고정 (자산 / 주소 별)
이는 보유자가 "나쁜 행위자"로 판명되는 경우 보안 토큰이 이동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이것은 규정 준수 요구 사항입니다. 이러한 기능의 또 다른 용도는 규칙 144 제한 재고입니다.

동결 (자산 별)
이는 주어진 자산에 대해 보안 토큰 이동이 완전히 고정되는 데 필요합니다. 이것은 또한 규정 준수 요구 사항입니다.

메모
이를 통해 전송, 고정 또는 태그가 이유를 식별하는 추가 불변 메타 데이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규칙 144 제한과 같은 정상적인 작업이나 법원 명령에 따른 압류와 같은 특별한 사건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배당금 또는 지급
이를 통해 적절하게 KYC를받은 자산 보유자에게 이익, 로열티 흐름 또는 계약 상 의무 지불을 할 수 있습니다.

투표 
이 옵션 기능을 사용하면 주식 토큰 보유자가 특정 주소로 투표 토큰을 보내 자신의 주식에 투표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징
이를 통해 토큰 보유자에게 중요한 정보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토큰 보유자에게 임박한 투표를 알리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8) 거대한 시장과 초기 단계

Ravencoin은 자산 토큰 화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자산은 가치있는 것입니다. 파생 상품 시장을 포함한다면, 우리는 수조 달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파생 상품 시장에는 선물, 옵션, 신용 디폴트 스왑 및 이들의 모든 조합이 포함됩니다.

이 시장의 규모는 인간의 이해를 초월합니다. Marketwatch.com에는 Here 's all the money in the world, in one chart 이라는 기사가 있습니다.이 기사 는 독자에게 파생 상품 시장 규모에 대한 작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차트는이 기사에 이미지로 포함하기에는 너무 큽니다.
자산 시장만큼 거대하지만 자산 토큰 화가 초기 단계에 있다는 사실은 놀랍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록 체인이 무엇인지 모르고 자산 토큰 화가 무엇인지 모릅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는 자산 토큰 화의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의 초기 단계에서 Ravencoin에 투자하는 것은 잠재적으로 위험하지만 매우 보람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9) RVN의 가격

위에서 언급 한 모든 것을 통해 Ravencoin과 같은 암호 화폐가 시가 총액 기준 상위 10 대 암호 화폐가되어야한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상위 10 개 시가 총액은 RVN의 가치를 약 $ 2.25로 설정합니다. 오늘 RVN은 $ 0.23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분명히 말하면, 상위 10 개 시가 총액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증명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제 친구들이 암호 화폐 투자를 부르는 문제입니다. 사실, 비트 코인의 시가 총액이 합리적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가치는 없습니다. 이것이 제가 암호 화폐 투자가 실제로 투자가 아니라 투기임을 반복해야하는 이유입니다.

Ravencoin이 Bitcoin 3.0이라는 말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여기서 의미는 Ravencoin이 모든 코인보다 우수하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Ravencoin의 시가 총액이 Bitcoin의 시가 총액을 초과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시가 총액과 발행 된 RVN 코인의 수를 감안할 때 Ravencoin은 $ 138의 가치가됩니다. 이는 Ravencoin이 600X에 의해 저평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평가는 틀림없이 터무니없는 것입니다. 사실, 암호 화폐의 가치를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불가능하며 종종 터무니없는 추측으로 이어집니다. 제 생각에 가치 평가의 진정한 동인은 채택입니다. Ravencoin 채택이 비트 코인 채택과 유사한 경로를 따른다면, 터무니없는 평가가 그렇게 터무니없는 것으로 입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비트 코인 채택이 이제 막 진행되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Ravencoin이 널리 채택 되려면 대부분의 다른 코인이 제공하지 않는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리고 위에 표시된대로 (1 ~ 9 참조) Ravencoin이 바로 그렇게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입양의 진정한 원동력은 입양을 주도하는 사람들입니다.

10) Ravencoin 뒤에있는 강력한 커뮤니티 – The Ravenites ( 홀더들 )

아마도 RVN에 대해 흥분하는 가장 큰 이유는 놀라운 Ravencoin 커뮤니티가 작동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이 기사의 시작 부분에서 언급했듯이 Ravencoin에 처음 관심을 끌었던 것은이 커뮤니티에 참여였습니다. 제가이 커뮤니티의 일부를 느끼고 고상하고 크고 흥미 진진한 일에 참여하는 것처럼 느끼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제가 이런 일에 참여한 적이 없었습니다. 저는 이것이 비트 코인이 동전으로 거래 될 때 초기 비트 코인이 경험 한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Ravencoin 캠퍼스와 그곳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가상 현실 NFT 경매 를 살펴보십시오 . 트위터, 텔레 그램, 불일치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에 주목하십시오. Ravencoin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기업가, 개발자 및 사용자의 수를 주목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은 모두 전 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Ravencoin 지지자들은 Ravencoin에 경제적, 지적, 채택을 촉진하는 다른 형태로 투자합니다. 이 지지자들은 Ravencoin의 마케팅 부서입니다. 결국, 자신이 믿는 것을 홍보하는 사람들은 누구나 고안 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마케팅 캠페인입니다.

결론

분명히 나는   Ravencoin에 대해 엄청나게 낙관적입니다. Ravencoin에 투자하는 것이 위험 할 수 있음을 알고 있지만, 훌륭한 진입 가격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활용하고 내 위치를 구축하기 위해 달러 비용 평균 전략을 활용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Ravencoin을 투기 적 투자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내 위치를 높이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Ravencoin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내 위치를 높이기 위해 추가하려고 할 것입니다.

따라서 저는 앞서 언급 한 주요 산업 관계가 결실을 맺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시에 Ravencoin 커뮤니티가 다음에 무엇을 내놓을 지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이 중 어떤 것도 재정적 조언으로 간주하지 마십시오. 저는 재정 고문도 아니고 암호 화폐 전문가도 아닙니다. 간단히 말해서 저는 개인 금융에 대한 열정을 가진 엔지니어입니다. 내가 아는 한 가지는 암호화 투자가 매우 위험하다는 것입니다. Ravencoin 투자는 똑같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