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온체인 데이터 공급업체인 샌티멘트(Santiment)는 최근 발생한 암호화폐 하락에 대한 일부 알트코인 통계를 공유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샌티멘션 전문가들은 주요 알트코인 네트워크 내 ‘고래 규모’ 지갑의 수를 계산하고 그 역동성을 추적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한 주 동안 네 개의 암호화폐가 고래의 특별한 관심을 받은 것으로 보여진다.

폴리곤(전 매틱 네트워크, MATIC), 렌(REN), 카이버네트워크(KNC), 바이낸스코인(BNB)이 공격적으로 매수되었다.

분석가들은 이러한 추세가 고래들이 이러한 인기 있는 알트코인의 긍정적인 장단기 전망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는 명백한 지표라고 해석했다.

한편, 트레이더들은 암호화폐를 할인된 가격에 매입하기 위해 거래소에 23억 7천만 달러 상당의 USDT를 입금했다. 이는 암호화폐 역사상 두 번째로 주요한 테더 유동성 유입이다.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의 모든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참고용 그 이상의 의미는 없습니다(대충 걸러들으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를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샌티멘트 “고래 추적 모델에 따르면 MATIC·REN·KNC·BNB가 큰 관심 받아”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