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에이다·ADA)의 2021년 가격 급등으로 인해 활성 주소 및 트랜잭션(거래) 수와 같은 기타 지표에서 기록적인 증가를 보였다. 이를 핀볼드가 3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암호화폐 데이터 인텔리전스 플랫폼 코인메트릭스에 따르면, 2021년 1월 1일부터 4월 28일까지 ADA의 활성 주소는 417.81% 성장해 자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음을 부각시켰다. 이에 따라 같은 기간 거래 건수는 382.84% 증가했다.

최근 몇 달 동안 카르다노 블록체인은 채택과 함께 막대한 관심을 경험했으며, 올해 ADA 가격은 660% 상승했으며, 거의 1.5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현재 1.33 달러)

이번 랠리는 암호화폐 시장 전체와 상관관계가 있지만, 카르다노 블록체인 성장은 가격 상승과 활성 주소 증가의 주요 촉매제로 작용했다.

활성 주소는 카르다노 네트워크의 기본 가치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하는 필수 지표다. 일일 활성 주소는 카르다노 네트워크의 사용 현황을 보다 자세히 볼 수 있다.

[카르다노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의 이점]

‘메리’ 프로토콜 업그레이드 이후, 카르다노는 이제 이더리움과 같은 다중 자산 네트워크로 발전했다. 이 발전은 카르다노가 강력하고 확장 가능하며 에너지 효율이 높은 네트워크를 제공하겠다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진행 중이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신뢰를 높여준다.

ADA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네트워크의 기본 토큰이기 때문에 종종 이더리움과 비교된다.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는 카르다노에게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혼잡으로 인한 어려움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네트워크 개발은 네트워크의 사용 사례와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ADA의 가격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릴 것이다. 구체적으로 디앱(Dapp) 관련 사용 사례가 플랫폼 성장의 키가 될 것이다.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의 모든 글은 코인코드의 의견이 아닌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참고용 그 이상의 의미는 없습니다(대충 걸러들으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를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에이다(ADA)의 활성 주소는 2021년 417% 증가 & 거래 수는 382% 증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