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더블록은 8일(현지시간)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영국에 본사를 둔 55억 달러(약 6.16조원) 규모의 핀테크 회사인 레볼루트(Revolut)가 도지코인(DOGE)에 대한 지원을 추가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레볼루트에 대한 도지코인의 정확한 출시 시기를 확인할 수 없었다. 그 회사의 대변인은 이에 대해 답변을 거부했다.

2013년 장난으로 만들어진 도지코인 가격은 억만장자 머스크와 마크 큐반 등에 의해 최근 몇 달 사이 급등했다. 코인게코에 따르면 이 암호화폐는 현재 시가총액이 850억 달러 상당으로 4월 초 75억 달러에 불과했던 것을 알 수 있다.

100억 달러 가치의 추가 투자를 모색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는 레볼루트는 급성장하고 있는 네오뱅크 부문의 글로벌 리더다. 이 스타트업은 여행자들이 저렴하고 쉽게 통화를 변환할 수 있는 앱과 카드 오퍼링으로 2015년부터 시작됐지만 이후 주식 거래와 암호화폐 투자 툴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5월 6일, 레볼루트는 최근 암호화폐 툴에 11개의 새로운 토큰을 추가한 후 처음으로 비트코인 출금을 허용하겠다고 발표했다.

동사는 또한 영국과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다양한 시장에서 은행 라이센스를 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것은 이미 리투아니아에 인가된 은행이다.

에드워드 쿠퍼 레볼루트 암호화폐 CEO는 최근 더블록과의 인터뷰에서 “레볼루트의 최종 목표는 사용자가 하나의 슈퍼 앱을 통해 모든 금융 서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외신 “레볼루트, 암호화폐 거래 도구에 도지코인을 추가하려 한다”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