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이 오는 27일 글로벌 보안기업 트렌드마이크로와 공동으로 ‘클라우드원: 보안은 선택사항이 아닌 필수’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GS네오텍과 이번 웨비나를 공동 주최하는 트렌드마이크로 기술지원팀 최영삼 이사가 연사로 나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최적의 보안 적용’이라는 주제로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한다. 

특히,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사항을 분석하고 클라우드 원(Cloud One)을 통하여 가장 효과적인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안 적용 방법 및 통합보안관리 방안도 상세히 소개한다. 

행사는 오는 27일 오후 1시 30분에 웨비나 형식으로 온라인에서 개최되며, GS네오텍 와이즈앤(WiseN)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사전 등록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웨비나 참석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원 30일 무료체험권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 플랫폼 마켓 가이드’ 가트너(Gartner) 보고서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45만원 상당의 경품(삼성 갤럭시 워치3 41mm,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지급한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정우식 마케팅 총괄은 "최근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함께 커지는 클라우드 보안 위협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트렌드마이크로와 함께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중요성과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공유하여 추후 기업들의 효과적인 클라우드 보안 관리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렌드마이크로는 '2021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부문 리더로 선정된 기업으로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응해 클라우드,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등 폭넓은 통합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