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 Fincore(舊 현대페이),부산 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 앱 최대 70% 할인 이벤트 진행 

- 부산 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 앱, 6월 한 달간 특가 할인 이벤트 진행

- 부산지역 인기 숙박 및 레저상품 등… 최대 70% 할인 제공 

핀테크 기업 HN Fincore(에이치엔핀코어, 대표이사 김정익)가 부산 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 앱(APP)의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N Fincore가 운영하는 ‘비투어’ 앱은 블록체인 기반의 부산광역시 규제자유특구사업 스마트투어 플랫폼으로, 앱을 통해 관광객들이 부산 지역의 숙박, 교통, 관광지, 체험활동, 맛집, 카페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관광ㆍ할인 정보를 종합적으로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6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부산지역 경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비투어 특가 할인 이벤트를 통해 부산 해운대이비스버젯호텔, 남포동타워힐호텔, 요트, 서핑, 렌터카, 엑스더스카이 등 부산지역 인기 숙박 및 레저상품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부산지역의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해운대 해변열차 탑승권도 경품으로 지급된다. 비투어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비투어'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비투어 관계자는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해운대 파라솔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대여 서비스 등 부산지역의 특색을 반영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 중에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마련해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부산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관광지 홍보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HN Fincore는 HN(舊 현대BS&C) 정대선 사장이 2017년 설립한 핀테크 기업으로 올해 1월   혁신적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현대페이에서 HN Fincore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HN Fincore는 블록체인∙클라우드∙마이데이터 등 신기술 융합 기반의 선정산 플랫폼 '셀러페이(Sellerpay)’, 부산광역시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사업 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Btour)’ 등 고객 친화적이며 안전하고 편리한 실용적 금융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