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가 자체 개발한 신작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네이도 for WEMIX’(CrypTornado for WEMIX)를 7일에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약 174개국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으로 오픈했다고 밝혔다.

위메이드트리가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는 기존 블록체인 게임 대비 뛰어난 퀄리티의 실사풍 그래픽과 게임성을 지닌 Idle RPG(방치형 역할수행 게임)로, 습득한 아이템은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로 만들 수 있어 본격적으로 게임에서 NFT 기술을 활용하게 된다. 스킬 및 장비 업그레이드, 환생을 통한 캐릭터 성장, 교환을 통한 장비 컬렉션 완성 등으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토네이도’ 토큰을 발굴할 수 있다. 토네이도 토큰은 인게임 상품 구매와 아이템 NFT 변환에 사용할 수 있는데, 위메이드트리의 첫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for WEMIX’에서도 획득 및 사용이 가능하다. 

위메이드트리 관계자는 "토큰과 NFT는 디지털 자산 지갑 ‘위믹스 월렛(WEMIX Wallet)에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다. 월렛 내의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WEMIX DEX)에서는 토네이도와 위믹스 토큰을 서로 교환할 수 있으며, 향후 월렛에 추가될 NFT 마켓에서는 유저들끼리 NFT로 변환된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