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지에스네오텍, 대표 남기정)이 오는 10일 '드롭박스 비즈니스(Dropbox Business) 데모 라이브' 웹 세미나(이하 웨비나)를 개최한다. 

GS네오텍과 미국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 드롭박스, 국내 드롭박스 비즈니스 총판사 에쓰씨케이(SCK)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는 ‘드롭박스를 통해 효율적으로 업무 협업 환경 만들기’라는 주제를 담는다. 

드롭박스 비즈니스를 활용한 사내 조직 및 팀원 간 효율적인 업무 협업에 대해 기본적인 활용 방법부터 클라우드 플랫폼에 최적화하는 방안까지 심도 있게 다룰 예정이다. 

오는 10일 오후 3시 개최되는 이번 웨비나는 GS네오텍 IT사업본부 정우식 마케팅 총괄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드롭박스 APAC 솔루션 아키텍트 박진한 이사의 드롭박스 비즈니스 소개, SCK 솔루션 컨설턴트 전소린 과장의 드롭박스 비즈니스 협업 방법 및 클라우드 플랫폼 관리 방안 순으로 진행된다. 

GS네오텍 와이즈앤(WiseN) 페이스북 게시글을 통해 사전 등록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석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삼성 갤럭시 핏 2)을 지급한다. 

GS네오텍 IT사업본부 정우식 마케팅 총괄은 “최근 재택근무 일상화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비대면 업무의 효과성을 확인했고, 그로 인한 디지털 전환이 가속됨에 따라, 드롭박스, SCK와 함께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드롭박스를 활용한 업무환경의 디지털 혁신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업무 생산성 향상과 임직원의 워크 라이프 밸런스(Work-life balance)를 확보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GS네오텍은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로 AWS 2018 올해의 파트너상, 2021 커스터머 서포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기업인 제네시스의 올해의 파트너상을 2019년, 2020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옴니채널 글로벌 1위 기업인 젠데스크의 파트너이다. GS네오텍은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기반 컨택센터 솔루션 구축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등 국내에서 DX시장을 선도하는 IT기업이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