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산업을 취재하는 중국 언론인 콜린 우(Wu Blockchain)는 오늘 채굴된 비트코인 블록 #687249에 사상 최대 BTC 거래 건수인 4,075건이 포함돼 있다고 보도했다. 이를 유투데이가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편, 블록당 평균 BTC 트랜잭션 수는 1,609건이며, 오늘날 수치는 4배 증가하였다.

콜린 우는 이러한 갑작스러운 상승은 이번 주 중국 정부가 비트코인 채굴업자들에게 부과한 제한 조치와 비트코인 해시레이트 대폭 하락과 관련이 있다고 보고 비트코인 블록 생산이 둔화되었음을 보여준다고 주장한다.

이미지

“OKLINK 데이터에 따르면, 12일 4,075 건의 거래가 포함 된 비트코인 블록 687249가 나타났다. 블록에 이렇게 많은 수의 트랜잭션이 포함되어있는 것은 역사상 드물다. 그 이유는 중국이 채굴을 제한하고 해시레이트의 감소로 인해 블록 생산이 느려지기 때문이다.”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비트코인 블록 #687249에서 사상 최대 거래 건수가 발생 .. 해시레이트 하락과 관련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