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셈블, 웹툰 전문 플랫폼 투믹스와 업무협약 체결 - 보도자료

블록체인 기반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 어셈블 프로토콜(ASSEMBLE Protocol)이 웹툰 플랫폼 투믹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어셈블은 자체 유틸리티 토큰인 ASM을 활용한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포인트 통합 플랫폼으로 포인트 제공사, 소비자, 가맹점에 기존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통합, 활용, 수익화할 수 있는 비즈니스 생태계를 구축한다. 또한 광고주는 어셈블에 구축된 데이터 인프라를 활용해 효과적인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투믹스는 웹툰 플랫폼으로 구글 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뽑은 ‘2017 올해를 빛낸 인기 앱’으로 선정되면서 급부상했다. 이어서 투믹스는 지난 2018년 3월 월간 투믹스 서비스를 출시하고 5일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와이즈앱(WiseApp) 조사에 따르면, 웹툰 애플리케이션 중에서 실사용 순위 앱 9위를 달성했다.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양사는 상호 협조의 서비스 제휴, 공동 마케팅 등 새로운 앱 플랫폼 구축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어셈블 프로토콜 박규도 대표는 “양사의 마케팅 협업으로 큰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어셈블 생태계 확장을 위해 추가적인 업무 협약 체결을 맺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어셈블은 지난 5월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코인베이스(Coinbase)의 자사 커스터디 서비스에서 거래 가능 프로젝트로 선정된 바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