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다노(ADA) 팀은 새로운 버전의 알론조블루 2.0(AlonzoBlue 2.0) 노드의 새로운 버전을 테스트넷에 공개하였고, 이는 알론조 플랫폼 출시를 위한 또 다른 이정표다. 이를 유투데이가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카르다노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에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연구개발 기업 IOHK가 알론조블루 2.0 노드의 새로운 버전을 테스트넷에 공개하는 것에 대해 보고했다.

[중요 빌딩 블록의 초기 코드]

이 업데이트는 명령행 인터페이스(CLI)의 중요한 업데이트를 포함하며, 모든 다양한 스마트 컨트랙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한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중요한 빌딩 블록’의 ‘초기 코드’로 남아 있다.

업데이트된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들은 스마트 트랜잭션 메타데이터를 온체인에 연결하고 실행 가능한 계약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게 된다. 이것은 첫 번째 스테이크풀 운영자(SPO)와 알론조 노드를 사용하여 분산 원장에 간단한 스마트 거래를 전송하고 테스트하기 시작할 사람들을 위한 카르다노 넷 내에서 스마트 컨트랙트 시대를 열 것이다.

알론조블루의 SPO는 첫 번째 테스트 스크립트를 실행하기 전에 노드를 업데이트해야 한다.

[스마트 컨트랙트 시대로의 이정표]

최근의 업데이트는 알론조 플랫폼 출시를 완료하는데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되었다. 알론조의 완전 출시로 탈중앙화 금융 프로토콜(DeFi)을 포함한 새로운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 개발이 간소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자들도 이더리움 블록체인 네트워크가 직면한 기존 문제를 피하기를 바라고 있다. 특히 수수료 급증을 막기 위해서이다. 그러나 이 프로젝트의 완전한 실행에는 몇 달이 더 걸릴 것이다.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알론조블루 2.0, 카르다노(ADA) 노드의 새 버전이 출시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