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코인(SKET), 프로비트 글로벌(PROBIT Global) 상장 예정 - 보도자료

스케치코인(SketchCoin 이하 SKET)이 프로비트 글로벌(PROBIT Global)에 상장될 예정이다고 17일 밝혔다. 

스케치 프로젝트는 디지털자산 월렛·뱅킹·페이 시스템과 커머스·앱·리워드, 비정형 데이터 축적·의미 분석·블록체인 등3개의 핵심 축으로 하는 원사이클 체계의 플랫폼 서비스다. 가상자산과 블록체인 기술을 중점으로 구현된 플랫폼을 기반으로 IT 기업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자 한다. 

스케치 프로젝트는 이용자에게 손쉽고 빠르게 메신저와 가상자산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하며 단순한 대화 어플리케이션이 아닌 스마트 포털로 진화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 서비스 및 브랜드와 연결시키고자 한다. 

또한 스케치코인(SKET)의 리워드 디앱(DApp)을 사용하면 참여자는 각 디앱의 보상정책과 기여도에 따라 코인을 보상받을 수 있으며 콘텐츠 결제, 전자 상거래 혹은 전송 실행, 상품의 거래 등의 방법으로 토큰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케치 프로젝트에서 개발되고 있는 블록체인 글로벌 메신저인 스케치톡(Sketch talk), 모바일 콜드월렛으로 해킹을 원천차단한 스케치월렛 (Sketch wallet), 가상자산을 전송료 없이 전송 속도 1초로 결제할 수 있는 스케치페이(Sketch pay) 등 실제 상용화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스케치코인(Sketch Coin)은 프로비트 글로벌에 상장함과 동시에 이빛몰(ebitmall)에서 다양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