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 X 제나애드,암호화폐 연동 모바일 광고플랫폼에 BORA 토큰 사용한다 - 보도자료

BORA 플랫폼 개발사인 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이 암호화폐 연동 모바일 광고플랫폼 ‘제나애드(ZENA²D)’에 BORA 토큰을 사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제나애드는 암호화폐 연동 모바일 광고플랫폼으로 개발사와 퍼블리셔가 수익을 창출하면서, 광고를 시청하는 게이머에게 암호화폐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제나애드에서 암호화폐인 BORA 토큰을 사용하여 게임 광고 및 게임 유저 모객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광고를 시청하는 게이머에게 지급되는 보상을 BORA로 지급할 뿐 아니라 광고주가 광고비를 결제할 때에도 BORA로 지급하는 것도 이번 달 말부터 가능하게 될 예정이다.

웨이투빗 송계한 대표는 “제나애드를 통해 광고플랫폼에서 BORA 토큰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라며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사와 함께 협업해 BORA 토큰의 사용처를 늘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웨이투빗은 제나애드와 게임 콘텐츠 공급 및 IP 활용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제나애드가 제공하는 라온엔터테인먼트의 게임 콘텐츠와 IP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