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A X 갈라랩,PC 게임 ‘프리프’, ‘라펠즈’에서 BORA 토큰으로 결제 가능해진다 - 보도자료

BORA 개발사 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이 글로벌 게임개발사 갈라랩의 PC MMORPG 게임 ‘프리프 온라인’, ‘라펠즈 온라인’에서 BORA 토큰을 사용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북미/유럽 지역 ‘프리프 온라인’, ‘라펠즈 온라인’에서 BORA 토큰을 결제수단으로 추가하는 서비스 업데이트가 올해 하반기 내로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BORA 토큰으로 ‘프리프 온라인’, ‘라펠즈 온라인’ 게임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갈라랩의 대표 게임인 ‘프리프’는 전 세계 16개 국가, ‘라펠즈’는 10개 국가를 대상으로 현재 글로벌 서비스되고 있으며, 두 게임 통합 약 1억 명의 글로벌 누적 회원을 보유한 인기 게임이다.

웨이투빗 송계한 대표는 “프리프와 라펠즈를 즐기는 글로벌 게임 유저들이 BORA 토큰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게임 콘텐츠에 BORA 토큰, NFT 등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하는 기회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