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com의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현재 평균 컴퓨팅 파워는 126.83 EH/s로, 역사적 최고인 197.61 EH/s (5월 13일) 보다 거의 36 % 낮다.

동시에 후오비 풀, 바이낸스 , 앤트풀, 풀린과 같은 중국 배경을 가진 비트코인 채굴 풀은 컴퓨팅 파워가 급격히 떨어졌다. 지난 24시간 동안 컴퓨팅 파워 감소는 36.64 %, 25.58 %, 22.17 %, 8.05%였다.

6월 20일 01시에 쓰촨성에있는 모든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 마이닝 머신의 전원이 모두 꺼진 것으로 보고되었다. 이체하기에 너무 늦었던 비트코인 마이너는 그 결과 막대한 손실을 입을 수 있다.

이전 소식에 따르면 6월 18일 쓰촨성 관련 부서(에너지국 및 개발·개혁 위원회)의 발표에 따르면, 전력공급업체는 26개 마이닝 시설에 대해 6월 20일까지 전력 공급(수력발전)을 중단한다. 대상 26개 마이닝 업체는 과거 정부와 직접 협상해 특정 산업존에서 합법적으로 마이닝하는 업체로 알려졌다.

또한, 등록업자 이외에도 국유 전력 공급을 이용하지 않고, 직접 소규모의 사영 전력 공급 회사로부터 전력을 조달하는 업자도 있다. 마이닝 업체나 기타 기업이 사영전력을 이용하지 않기 위해 쓰촨 정부는 과거 수력발전소비지구를 설립했지만 이번 공동성명 발표에서는 현지 수준의 정부 및 국유전력회사가 조사를 강화하고 사영전력 공급업체를 발견하면 즉시 공급을 중단하도록 규정했다. 6월 25일까지 조사 프로세스를 보고할 필요가 있다고 한다.

(상위 10개 채굴 풀 중 8개의 컴퓨팅 파워가 떨어짐)

[비트코인 블록 생성 간격 1시간 이상]

btc.com 데이터에 따르면, 6월 20일 00:40부터 6 월 20일 01:48 사이에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블록 생성 간격이 1시간을 초과했다. 비트코인 네트워크는 현재 확인되지 않은 거래량이 14,714 개로 혼잡하다. 취급 수수료도 인상되었으며 현재 최고의 취급 수수료는 0.00024 BTC / kVB이다. 이전 뉴스에 따르면 오늘 아침 이른 시간 에 중국에서 비트코인 채굴 풀의 컴퓨팅 성능이 계속 감소했거나 쓰촨성 채굴 기계의 집단 정전으로 인해 발생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인 마이클 세일러는 비트코인의 하락 추진력이 주로 5월 이후의 비트코인 채굴 및 거래에 대한 중국의 단속 때문이라 트윗했다. 이로 인해 “중국 자본과 채굴장이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서둘러 철수해야 했으며, 이는 중국의 비극이다”라 전했다. 그러나, 그는 “이것은 장기적으로 나머지 국가에 유익하다”고 덧붙였다.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중국 배경 비트코인 채굴 풀은 계속 감소 & 비트코인 블록 생성 간격 1시간 이상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