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인터넷 컴퓨터(ICP) 거래 이벤트 진행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대표:박시덕) 21일부터 25일까지 총 5일간 인터넷 컴퓨터(ICP)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터넷 컴퓨터(ICP)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영역에서 1세대 비트코인과 2세대 이더리움을 뛰어넘는 3세대 프로젝트라고 해외에서 알려진 바가 있다. 비트코인이 결제 수단의 역할을 하고, 이더리움이 디파이(Defi)를 가능하게 한 만큼, 블록체인 내 모든 연결을 초고속 인터넷 속도로 가능하게 한다는 것이 인터넷 컴퓨터 프로젝트 재단 디피니티(DIFINITY)의 설명이다.

대형 로드맵과 함께 4년의 가까운 개발기간을 거쳐 출시된 프로젝트인 만큼, 투자사의 라인업도 화려하다.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인텔, 아마존, 페이스북, 트위터, 코인베이스, 오라클 등 굴지의 글로벌 IT 대기업들이 파트너사로 참여했기에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국내 블록체인 업계에서 아직 알려지지 않는 인터넷 컴퓨터(ICP) 프로젝트 소개 및 홍보를 위해 거래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는 21일 20시부터 25일 14시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가장 많은 거래량을 달성한 1등에게 최신 고사양 컴퓨터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후오비코리아 최진영 애널리스트는 “인터넷 컴퓨터(ICP)의 새로운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이 출시될 경우, 이더리움 메인넷이 중심이 된 현재의 블록체인 디파이(Defi)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며, “본 이벤트를 통해 많은 국내 가상자산 투자자들이 인터넷 컴퓨터(ICP)라는 프로젝트를 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오비코리아의 인터넷 컴퓨터(ICP) 거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