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거래소 이벤트 기획 공모전 개최, 채용 특전 - 보도자료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박시덕)이 23일부터 7월 11일까지 3주간 대학생 및 취준생을 대상으로 거래소 이벤트 기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청년의 눈높이에서 가상자산 거래소와 블록체인 업계에 대해 실질적이고 교육적인 홍보 아이디어를 발굴함으로써, 특금법 이후 제도권 편입을 앞둔 거래소의 대중 친화적인 기획을 실현하고자 마련했다.

후오비코리아에 따르면, 공모 응모 주제는 후오비코리아 거래소 홍보 아이디어 및 블록체인 대중화 이벤트 분야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가상자산 거래소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거래소의 역할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암호화폐 투자 경험이 있거나 블록체인의 확장성을 토대로 청년들의 새로운 아이디어와 대중화에 대한 생각을 워드나 파워포인트 등으로 자유롭게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후오비코리아는 자체 선정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운영기획팀의 1차 심사와 경영진의 2차 심사를 거쳐 총 3팀의 우수작을 선정, 상장 및 상금 수여와 동시에, 시상식 인터뷰 및 보도자료 배포, 최우수 1등에게는 채용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후오비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공모전을 통해 청년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블록체인 대중화와 가상자산 업계 가치 실현을 위해 혁신 과제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여러가지 공모전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가상자산 업계에 대해 많은 분들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