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코(VIXCO), 실생활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빅스페이(VIXPAY) 상용 서비스 본격화 - 보도자료

-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미래 성장 기반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

블록체인 플랫폼 빅스코(VIXCO)가 리워드와 결제 기능을 지원하는 빅스페이(VIXPAY)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빅스페이는 상점과 고객이 디지털로 연결되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고객은 빅스페이로 비대면 주문 및 결제를 유도하여 상점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상점은 빅스페이를 통해 고객에서 쿠폰, 빅스코 적립 등을 통해서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빅스페이 고객은 복잡한 가입이나 충전 절차 없이 전국의 가맹점에서 빅스페이 모바일 APP으로 간편하게 결제 및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빅스페이 가맹점은 빅스페이에서 제공하는 쿠폰 발행 서비스, 포인트 관리 서비스, 모바일 프로모션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이용하고 빅스코(VIX)로 지급할 수 있다.

빅스코 관계자는 “빅스페이는 전세계 상점의 디지털화를 가속시키기 위한 플랫폼을 구축해 상점과 고객을 연결시켜주는 중요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곧 오픈 예정인 빅스페이 쇼핑몰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미래 성장 기반의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