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여름휴가 맞이 부산 호텔 단독특가 이벤트 진행 - 보도자료

- 여름휴가 성수기 6월부터 8월까지 부산의 특급호텔 50% 이상 할인 이벤트

- 요트, 서핑, 렌터카, 엑스더스카이 등 다양한 여행상품 요일별로 할인 진행

핀테크 기업 HN 핀코어(HN Fincore)가 운영하는 부산 스마트투어 플랫폼 ‘비투어’ 앱(APP)이 본격적인 여름휴가를 앞두고 부산 관광의 중심지인 해운대와 남포동의 호텔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운대 바다를 즐기기에 제격인 해운대 지역 호텔과 부산 원도심 남포동의 최적의 위치에 자리 잡은 남포동 지역 호텔로 이루어진 특가 패키지는 6월부터 8월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비투어 앱에서 최저가보다도 50% 이상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남포동에는 자갈치시장, 부산타워, 영화체험박물관, 보수동 책방골목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골목골목마다 풍성하다.

또한 요트, 서핑, 렌터카, 엑스더스카이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매일 오전 10시마다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요일별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모든 프로모션은 오는 8월까지 진행되며, 비투어 웹사이트(www.b-tour.kr)에서 간편 회원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비투어 고객만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부산지역의 여행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해운대 해변열차 탑승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비투어 관계자는 "여름휴가 특수를 앞두고 다양한 여행상품을 특별한 조건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 패키지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투어’ 앱은 블록체인 기반의 부산광역시 규제자유특구사업 스마트투어 플랫폼으로 앱을 통해 관광객들이 부산 지역의 숙박, 교통, 관광지, 체험활동, 맛집, 카페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관광ㆍ할인 정보를 종합적으로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HN 핀코어(HN Fincore)는 HN(舊 현대BS&C) 정대선 사장이 2017년 설립한 핀테크 기업으로 올해 1월 혁신적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현대페이에서 HN Fincore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HN Fincore는 블록체인∙클라우드∙마이데이터 등 신기술 융합 기반의 고객 친화적이며 안전하고 편리한 실용적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