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현지시간) 뉴스비트코인닷컴의 보도에 따르면, 일본 최고의 금융 규제 기관인 FSA(Financial Services Agency)는 지난주 개정된 ‘자금 결산법’에 따라 코인베이스를 암호화폐 거래소 서비스 제공 업체로 등록했다고 발표했다.

FSA에 따르면, 코인베이스는 비트코인(BTC), 비트코인캐시(BCH), 이더리움(ETH), 스텔라(XLM), 라이트코인(LTC) 거래가 승인되었다고 전했다. 승인 된 법인은 나스닥 상장 기업인 코인베이스 글로벌(Coinbase Global)의 일본 자회사이다.

앞서 2018년 코인베이스는 일본 암호화폐 시장 진출 계획을 공개했었다. 당시 회사는 “모든 단계에서 현지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일본 FSA와 협력 할 것”이라 전한 바 있다.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코인베이스, 일본 암호화폐 시장 진입 승인 .. BTC·BCH·ETH·XLM·LTC 제공 가능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