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 프로는 24일, 3 종목의 신규 상장을 발표했다.

신규 취급의 대상은 반브리지(BOND), 라이브피어(LPT), 퀀트(QNT)의 3개로, 입금은 미 시간 23일부터 개시. 코인베이스 프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지역(싱가포르 제외)에 대응하며 거래는 6월 24일 PT시간 09시(한국 25일 01시) 이후 시작된다고 한다.

거래 페어는 BOND/USD, LPT/USD, QNT/USD의 3개로 제공된다.

BOND는, DeFi(탈중앙화금융) 일드(yield) 리스크에의 헤지가 가능한 플랫폼 BarnBridge의 거버넌스 토큰. LPT는 분산형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Livepeer의 유틸리티 토큰. 그리고 QNT는 프라이빗 네트워크와 퍼블릭 블록체인의 커넥션을 제공하는 Quant 네트워크라는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유틸리티 토큰이다.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코인베이스 프로, 반브리지(BOND)·라이브피어(LPT)·퀀트(QNT) 상장 공지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