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클래식 협동조합(ETC Cooperative)은 최근 트위터를 통해 카르다노(ADA)의 설립자이자 IOHK의 CEO인 찰스 호스킨슨이 새로운 이사회 구성원이 되었다. 호스킨슨은 “항상 이더리움 클래식의 후원자였으며, 프로젝트에 특별한 비전과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2018년 초부터 호스킨슨은 ETC Cooperative의 자문위원회 위원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6명의 이사회 구성원은 배리 실버트(그레이스케일 모회사 DCG의 CEO), 코디 번스(액센츄어의 블록체인 설계자), 일레인 오우(글로벌 파이낸셜 엑세스의 블록체인 엔지니어), 로이 저우(이더리움클래식 컨소시엄 사무총장), 찰스 호스킨슨 및 크레이그 삼(그레이스케일 법률 총괄)입니다.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먹고 살기 힘들어 내놓은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가입 이벤트.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카르다노 설립자 찰스 호스킨슨, 이더리움클래식 협동조합 합류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