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스테이크, 전략적 파트너인 IOST와 2021년 8월 12일 공동 웨비나 개최

2021년 8월 12일 문스테이크는 한국시간 오후 8시에 전략적 파트너인 IOST와 공동 주최하는 웨비나에 참여할 것입니다. 이 웨비나는 지갑에서 IOST를 스테이킹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 협력과 두 프로젝트가 스테이킹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IOST 생태계와 문스테이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암호화폐 사용자에 대한 가치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IOST는 온라인 서비스 제공자를 위해 개발된 엔터프라이즈급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모든 노드가 규정을 준수하는 동안 높은 트랜잭션 처리 속도를 허용하는 "신뢰성 증명"(PoB)이라는 독창적이고 획기적인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IOST는 Ethereum, EOS 및 TRON과 함께 풍부한 사용자 기반과 실제 적용 가능성을 가진 Big 4 공용 체인 중 하나이며 전 세계 20개국 이상, 400개 이상의 노드, 최고의 스테이킹 경제 및 성장하는 5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문스테이크는 2021년 5월 기술 제휴를 통해 IOST 계정 생성과 IOST 스테이킹 기능을 지갑에 성공적으로 통합했습니다.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IOST 생태계 확장에 기여하고, 가치 있는 IOST 관련 정보를 다국어로 지원 및 1,000개 이상의 무료 IOST 메인넷 계정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스테이킹의 경우, 문스테이크는 노드 파트너로 시작했지만 6월 1일에 Servi 노드가 되어 1주일 만에 21M IOST가 문스테이크에 스테이킹 되었으며 현재 문스테이크의 Servi Node는 472명의 투표자로부터 81,000 IOST가 넘는 투표를 받았으며 전체 검증자 노드 중 10위입니다.

웨비자 진행중 Q&A 시간이 많으니 궁금한 점은 언제든지 질문 가능하며 또한 Q&A 시간중에 가장 유용하고 좋은 질문을 한 2명의 참가자에게 각각 $50 상당의 IOST를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므로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웨비나 정보

주제:
Moonstake와 IOST 파트너십이 전 세계적으로 스테이킹의 성장을 가속화하는 방법

날짜 및 시간: 2021년 8월 12일 오후 8시 (한국시간)

연사:
문스테이크 CEO Lawrence Lin
IOST의 사업 개발 이사인 Kuda Samkange

웨비나의 주요 내용:
Moonstake와 IOST의 미션, 비전 및 글로벌 성과
Moonstake와 IOST의 향후 발전 계획
시장을 선도하는 블록체인 파트너인 IOST와 글로벌 상위 스테이킹 제공업체인 Moonstake의 협력 시너지
IOST 캠페인을 통한 Moonstake의 전략 및 목적
향후 Moonstake와 IOST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

무료 참가를 위해서는 사전 등록이 필요하므로 아래 링크에서 등록해 주세요.

https://us02web.zoom.us/webinar/register/WN_0oKn20-9QV6HpNpu453gDg

문스테이크 소개
문스테이크는 최근 지역 및 글로벌 블록 체인 시장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문스테이크는 스테이킹 풀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파트너와 회사를 통해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문스테이크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스테이킹 풀 네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며, 암호 화폐 보유자들을 위한 강력한 환경은 그 사명 중 하나입니다. 문스테이크와의 명확한 파트너십 로드맵을 수립하는 것은 급성장하는 아시아의 DLT (분산 원장 기술) 생태계에서 선도적인 플랫폼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위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입니다. 일본 최대 블록 체인 허브 인 Binarystar, , 싱가포르 카탈리스트 상장 회사 인 OIO Holdings Limited (SGX : OIO)와 Emurgo, Ontology, 및 NEO와의 파트너십이 발표되었습니다. Lisk 및 RAMP DEFI의 Lawrence Lim과 같은 업계의 유명한 고문은 문스테이크의 혁신적인 여정을 지원합니다.

문스테이크는 2020년 8월의 본격적인 운영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총 스테이킹 자산은 1조원에 도달했습니다. https://www.moonstake.io/

IOST 소개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높은 수수료와 느린 거래 시간으로 인해 새로운 솔루션이 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열려 있으며 IOST는 2019년 메인넷 출시 이후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Sequoia, Matrix 및 ZhenFund와 같은 주요 금융 및 VC 회사의 지원을 받는 IOST는 확장성 트릴레마를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구축된 선구적인 분산형, 높은 처리량, 가스 효율성이 Proof-of-Believability 기반 스마트 계약 플랫폼입니다. 이를 위해 중국 CCID의 최종 순위에서는 IOST를 이더리움, EOS 및 기관에서 평가한 다른 모든 스마트 계약 플랫폼보다 우수한 Basic Technology에서 최고의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선정했습니다. 이것은 더 나은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품질과 능력에 대한 증거이며 해당 분야에서 최고가 되고자 하는 우리의 진정한 열망이 반영된 것입니다. 채택, 성능 및 유틸리티 측면에서 퍼블릭 체인 리더 중 하나인 IOST는 블록체인의 힘을 최대한 발휘하려는 우리의 사명에 계속 전념하고 있습니다. IOST는 현재 20개국 이상에서 5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400개 이상의 노드, 최고의 스테이킹 경제, 전 세계 기업과의 공생 관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iost.io/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