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폴리네트워크 : 업그레이드 완료 후 탈중앙화 방식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이 과정에서 화이트 해커들이 탈중앙화 과정에 참여하여 향후 폴리네트워크 프로토콜의 보안에 기여하기를 희망.
  2. 태국 최대 자산운용사 SCB(SCB Asset Management)는 코인셰어스의 ‘Elwood Global Blockchain Equity Index’를 추종하고 있는 ‘Invesco Elwood Global Blockchain UCITS ETF’에 투자하는 펀드를 출시했다. (https://www.prnewswire.co.uk/news-releases/scb-asset-management-launches-fund-based-on-coinshares-blockchain-equity-index-817918616.html)
  3. 블룸버그 선임 ETF 분석가인 에릭 발추나스 “SEC, 투자자 보호라는 명목으로 비트코인 ​​ETF 승인 가능성 높아” 주장
  4. 런던 금융 서비스 회사 ‘ETC Group(이더리움 클래식과 관계없음)’의 탄소 중립 암호화폐 ETP 3개가 곧 비엔나 증권거래소에 상장된다.
  5. 바이낸스, 전 미 재무부 범죄 수사관 그렉 모나한(Greg Monahan)을 자금세탁방지 책임자로 임명
  6. 샌티멘트 데이터에 따르면, 매일 추가되는 새로운 이더리움의 주소 수가 거의 4주 만에 최고치를 기록
  7. 데이터, 5월 19일 이후 1,000 ETH 이상을 보유한 거대 고래의 수가 최고 기록(6,422개 주소)을 경신. 마지막 최고점은 5월 19일이며, 총 6,416 주소였다.

8. 크립토닷컴(CRO), 서클과 협력하여 기관 계정에 법정통화 입출금 서비스 제공. 기관 사용자는 이제 은행 계좌에서 USD를 이체하고 크립토닷컴 거래소에서 1:1 비율로 USDC를 받을 수 있다.

9. 크립토퀀트 CEO “장기적으로 ETH는 BTC 보다 일찍 최고 기록에 도달할 수 있다.” ①우선, ETH 가격은 BTC에 비해 최고가에 가깝다. ② ETH가 더 높은 수요와 더 낮은 공급. BTC 거래소 보유 물량은 5월 이후 감소세 멈춰

10. 크립토퀀트 CEO : 스시스왑(SUSHI)의 거래소 밖으로 유출 거래 건수는 급증했지만, 여전히 평균 유출량은 낮다. 이것은 많은 개인 거래자들이 거래를 시작했음을 의미한다. 일반적으로 좋은 징조는 아니다.

11. 빗썸, 상반기 매출 608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69% 증가.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104% 증가한 6033억원 기록. 빗썸 최대주주 비덴트 김성권 이사 “올해 빗썸의 연간 순이익이 1.5조원에 달할 수 있다” 언급.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18일 저녁 암호화폐 소식 모음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