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엔터테인먼트, NFT 게임 플랫폼 ACEGAME.IO 정식 오픈

에이스 코인을 게임 플레이에 사용하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서비스 시작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에이스 게임을 개발하는 ACE ENTERTAINMENT LLC(대표이사 Bryan Choi)가 대체 불가능 토큰(NFT)과 메타버스를 융합한 새로운 게임 플랫폼 ACEGAME.IO의 정식 서비스를 8월 20일(금) 시작했다.

ACEGAME.IO은 블록체인 기반 게임 포털 플랫폼으로, 여러 종류의 캐주얼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ACE ENTERTAINMENT가 자체 개발하는 오픈월드 하이브리드 메타버스 게임 ‘METAPIA’도 ACEGAME.IO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위해 에이스 엔터테인먼트는 게임 서비스 플랫폼 본체인 ACEGAME.IO와 NFT 거래가 가능한 NFT MARKET PLACE를 개발하고 있으며, 게임 서비스 이용을 위한 ACE 입출금 및 정산 기능을 보유한 ACE WALLET을 제공하고 있다.

ACEGAME.IO의 각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이용자는 ACE 포인트를 지급해야 하며, 이는 ACE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별로 ACE포인트가 사용되는 방식은 차이가 있으나, ACE를 사용해 게임을 플레이하고 도전 과제를 달성해 NFT를 획득한다는 규칙은 같다. ACEGAME.IO 오픈과 함께 에이스 지갑과 연동돼 10개의 캐주얼 게임을 즉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NFT 기능은 올 하반기 도입 예정이다.

ACEGAME.IO에 NFT 기능이 추가되면 게임 이용자는 자신의 플레이 성과를 바탕으로 도전 과제 달성형 트로피를 얻는다. 해당 트로피는 NFT 형태로 이용자에게 지급이 된다. 특히 ACEGAME.IO에서 획득한 NFT는 MARKET PLACE에서 거래를 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이 획득한 NFT가 보유한 효과에 따라 ACEGAME.IO에서 발생하는 토큰 경제 시스템 이익의 일정 부분이 수익으로 돌아오는 게 특징이다.

ACE ENTERTAINMENT Bryan Choi 대표이사는 “ACEGAME.IO로 높은 품질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 더 많은 이용자가 ACE토큰 경제 시스템으로 유입되도록 할 것”이라며 “토큰 사용성을 높이며 이를 통해 ACEGAME.IO에서 NFT를 확보한 플레이어가 현재 단순 소장 및 거래용으로 사용되는 NFT의 활용성을 실제 토큰 경제 시스템의 일부로 실질적인 수익을 올리도록 하는 게 ACEGAME.IO의 최종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한 번만 게임을 플레이해도 삼성 갤럭시 버즈2,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카카오 AI 스피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며 ACEGAME.IO 오픈 기념 이벤트 참가를 제안했다.

에이스 엔터테인먼트는 올 하반기에 에이스 게임의 NFT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