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전 직원 백신 접종 적극 독려…총 4일 유급휴가 지급

글로벌 가상자산거래소 후오비 코리아(대표 박시덕)가 전 임직원의 건강한 삶을 위해 접종 1회당 2일, 총 4일의 유급 휴가를 제공하며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적극적으로 독려한다.

후오비 코리아의 총 4일 유급 백신 휴가 방침은 지난 6월 초부터 시행되었으나, 당시에는 백신을 예약하기가 쉽지 않아 혜택을 누리는 임직원 수가 적었다. 하지만 최근 정부가 18세~49세 국민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코로나19 백신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에 성공한 직원들이 많아지고, 잔여 백신 예약에도 성공하는 사례가 늘어 많은 직원들이 접종 1회당 2일의 유급휴가를 자유롭게 쓰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는 전 임직원들에게 백신 접종 당일은 물론, 접종 후 이상 징후 여부에 관계없이 다음날까지 무조건 이틀 연속 유급 휴가를 기본 지급한다. 백신 예약을 완료한 후 예약 증빙 서류를 경영지원실에 제출하면 된다. 이와 함께 후오비 코리아 경영지원실에서는 정기적으로 사내 메신저 전체 공지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백신 접종 예약을 독려하고 있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임직원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당사의 방침에 따라 총 4일의 유급 백신 휴가를 결정했다”며 “접종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 전염병에도 끄떡없는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업무에 임하면 결국 회사에도 더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