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기반을 둔 전자상거래 플랫폼 Shop.com은 가장 최근에 암호화폐 결제를 채택한 사이트이다. 이를 코인텔레그래프가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마켓아메리카(Market America)가 소유하고 있는 이 회사는 비트코인(BTC)을 비롯한 여러 암호화폐로 결제를 받을 수 있는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 업체 비트페이(BitPay)와의 제휴를 발표했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Shop.com 사용자는 체크아웃 중에 비트페이 옵션을 선택하여 암호화폐 지갑을 통해 결제할 수 있다. 현재 이용자는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BCH), 이더리움(ETH), 랩비트코인(WBTC), 도지코인(DOGE), 라이트코인(LTC) 등과 달러화 기반 스테이블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다.

Shop.com의 COO인 스티브 애슐리는 파트너십을 비즈니스 수행의 다음 장으로 설명하면서, 비트페이 통합은 미국, 캐나다, 호주, 홍콩, 대만, 영국,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를 포함한 마켓 아메리카가 운영되는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비트페이는 보통 법정통화를 취급하는 기업들이 암호화폐 결제를 위한 게이트웨이 역할을 하기 위해 사용한다. 라스베가스 오토갤러리, 미국 특급호텔 더 케슬러 컬렉션 등 기업들은 비트페이와 비트코인 결제 계약을 체결했다.

(The e-commerce portal offers the option to pay with Bitcoin, Ether, Dogecoin as well as several major dollar-pegged stablecoins.)

Credits to our source: kr.cointelegraph.com

※ 간편 복리 계산기 [▶ 바로가기]

※ 단순 개인 블로그인 코인코드는 해외 소식을 의역 & 참고한 것임을 밝힙니다. 코인코드는 팩트에 기반하지 않으며,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코인코드는 투자 판단의 근거로 활용될 수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빠른 소식들은 각 코인들 트위터나 미디움을 활용하세요.

※ 바이비트 선물 거래소 수수료 할인 + 가입 증정금 혜택 받고 가입하기[클릭]

[ 코인코드 (coincode.kr), 공유 하시게 되면 출처는 꼭 남겨주세요. ]

The post 샵닷컴, 비트페이와 파트너십을 통해 암호화폐 결제 허용 appeared first on 코인코드.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