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코리아, 블록체인 골든벨 퀴즈 2탄 이벤트 진행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후오비코리아(대표:박시덕)가 8일부터 12일까지 ‘블록체인 골든벨 이벤트 2탄’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8월에 진행했던 ‘후오비코리아 코인 상식 골든벨 1탄’에 이은 2탄으로 블록체인 대중화와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고, SNS를 통한 확산으로 홍보역량을 강화하는 목적이 있다.

참여방법은 후오비코리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골든벨 2탄 이벤트를 확인 후, 구글폼에 접속하여 객관식 총 20문제를 풀고 신청하면 된다. 문제는 1단계와 2단계 난이도로 나뉘었고, 최근 블록체인 이슈, 블록체인 기본 개념, 후오비코리아 거래소 정보로 문제가 구성되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정답을 모두 맞춘 후오비코리아 회원 총 500명을 선정할 계획이며, 당첨자에게는 엠덱스(MDX) 토큰 1개를 에어드롭으로 지급하고, 17일 이후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블록체인 지식 대중화에 일환인 만큼, 후오비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힌트영상을 시청하면 정답과 함께 해설을 확인할 수 있어, 유튜브 영상 시청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후오비코리아 최진영 애널리스트는 “후오비코리아는 앞으로 소소하고 재밌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과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거래소에 대한 친숙한 이미지를 전하고자 한다.”며,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SNS 이벤트 및 홍보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