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닥거래소(피어테크), 지닥 “투자자 보호 3종목 달성” 기념 이벤트 - 보도자료

지닥 거래소(피어테크)는 원화 입금액(KRW)에 대해 연 7% 상당의 BTC를 리워드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주요 투자자 보호 3종목’ 달성을 기념, 그간 회원들의 성원에 답하고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9월 9월부터 10월 7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된다. 지닥은 원화를 신규 입금한 모든 회원에게 연 7% 상당의 BTC를 지급한다. 또한 추가로 입금액 1위, 2위 회원에게는 총 1,500만원 상당의 BTC를 별도 지급한다.

현재 지닥 거래소에 원화 입금은 특정 은행회원 본인 소유의 모든 은행을 통한 입금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외부 회계법인 감사를 통해 확인 된 지급 준비율 100% 이상, 회계감사 적정 등급 증빙, 그리고 고객자산 안전 분리보관에 대한 확인서 발급 완료를 기념하는 의미로 준비된 이벤트이다.

지닥은 최근 재경부 고위 관료 출신 곽상용 감사를 영입하고, 제도권 금융사 출신 최우석 준법감시인을 영입하며 특금법 대비 가상자산 사업자 신고 준비를 마쳤다.
 
지닥은 “제도권 금융수준의 가상자산 사업자(거래소)로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운영관리, 감독을 통해 투자자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건전하고 투명한 거래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 라고 더했다.

Notice. 본 콘텐츠는 해당 일방의 보도자료로 해당 정보의 사실이 확인되었음을 뜻하는 것은 아니며 본지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